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네벨호른 모험의서/숨겨진 모코코/집념의 끝/에어가이츠

by .> 2019. 1. 7.
반응형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네벨호른 모험의서/숨겨진 모코코/집념의 끝/에어가이츠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네벨호른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네벨호른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네벨호른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네벨호른의 경우 총 8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이 중 4개의 모코코 씨앗이 숨겨진 장소에 위치해 있다. 이 밖에 모험의서 관련 내용을 살펴보면 뷰포인트1개와 숨겨진이야기 2개, 그리고 몬스터 4마리가 위치해있다. 

특별히 신경써야 할 것은 3번 모코코 씨앗과 숨겨진 이야기 집념의 끝이다. 집념의 끝#1을 체크한 뒤 15분 내로 리제폭포 내에 위치해있는 던전 에어가이츠의 보스 앞 까지 가서 집념의 끝#2를 체크해야 하기 때문에 육성 도중에 진행한다면 던전의 난이도를 노말로 하는 것이 좋겠고, 캐릭터 육성이 어느 정도 진행되어있다면 노말, 하드 어떠한 난이도든 시간이 넉넉하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네벨호른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의 경우 숨겨져 있긴 하지만 미니맵 상의 위치로 가면 `내려가기`가 활성회되어 찾는데 딱히 어려움은 없다. 1번 모코코 씨앗을 체크해 준 뒤 좌측으로 이동해주자.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몬스터 중 하나인 진액이 흐르는 왈루 선인장을 잡아주자. 그리고 나서 다시 좌측으로 이동해서 황혼의 언덕 위 쪽으로 이동해주면 된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뷰포인트 중 하나인 연구소를 이 곳 황혼의 언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네벨호른 숨겨진 모코코

로스트아크 네벨호른 모험의서 몬스터 고독한 고리온을 잡아주자. 이후 위쪽으로 쭉 올라가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네벨호른 좁은 길목을 건너면 현상수배 된 밀거래꾼을 만날 수 있다. 밀접해있는 두 곳에서 출현하는 것 같으니 한 번 쓱 둘러봐주자, 몬스터를 잡은 뒤 근방에 있는 2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해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네벨호른 모코코,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나무에 가려져 있어서 잘 안보일뿐 미니맵상의 위치에 정확하게 있어 찾기 쉽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네벨호른 숨겨진 모코코, 3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러 가는 길이다. 이 곳에 오면 올라가기 메뉴가 활성화되고 올라간 뒤 쭉 길을 따라가면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근방의 몬스터들을 처치해야하는 등의 조건은 따로 없다.


로스트아크 네벨호른 모코코, 3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면 다시 시계방향으로 쭉 돌아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네벨호른 모코코 씨앗 위치, 4번과 5번 모코코 씨앗은 찾기 쉽다.


로스트아크 치명적인 맹독 스콜피온과 6번 모코코 씨앗을 끝으로 외곽은 끝이고 이제 맵 가운데로 들어가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숨겨진이야기 인간이되기위해선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숨겨진 이야기 중 하나인 인간이 되기 위해선을 네벨호른 맵 중심부, 네벨호른 연구소에서 찾을 수 있다. 우체통과 스퀘어홀 사이의 지역을 살펴보면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인간이 되기 위해선 내용, 연구원 프레드와 인공 두뇌 로봇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언젠가 현실이 될 법한 그러한 대화 내용이 아닌가 싶다.


로스트아크 집념의 끝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숨겨진 이야기 집념의 끝은 총 2편의 이야기로 이루어져 있으며 집념의 끝의 첫 번째 이야기를 이 곳 네벨호른에서 찾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집념의 끝 두 번째 이야기는 리제폭포 내에 위치해 있는 던전 에어가이츠에서 찾을 수 있다. 참고로 던전 맨 마지막, 보스를 만나러 가는 길목에서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던전 에어가이츠의 경우 난이도를 쉽게 해서 진행하는 편이 좋다. 물론, 캐릭터 육성이 어느정도 이루어진 상태에서 진행하는 것이라면 하드로 해도 시간이 넉넉하다.


로스트아크 집념의 끝 두 번째 이야기 위치, 던전 에어가이츠 보스를 만나러 가는 길 바로 직전에 위치해 있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숨겨진 이야기 집념의 끝을 마무리 지을 수 있다. 이렇게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네벨호른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 지역은 네벨호른 내에 위치한 던전 크라테르의 심장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