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고립된영원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씨앗위치/비밀스러운 연구실 입장권

by .> 2019. 7. 9.
반응형

로스트아크 고립된영원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모코코씨앗위치 비밀스러운 연구실 입장권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고립된영원의섬에 대해서 얘기해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 고립된영원의섬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고립된영원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고립된 영원의 섬 내의 NPC마리 호감도 신뢰 달성시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고립된 영원의 섬 4개, 비밀스러운 연구실 5개

특징 : 권장아이템레벨 650으로 아이템레벨650미만으로 입장할 시 섬 내에서 정상적인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 마리 호감도 요구량은 10만, 마리 호감도 상승시 비밀스러운 연구실 입장권 획득 가능, 비밀스러운 연구실의 경우 다량의 실링을 줌, 파도의춤 배워야함, 마리 호감도 보상을 통해 비밀스러운 연구실 입장권 획득 가능, 비밀스러운 연구실 판 당 6만 정도의 실링을 확보 가능

재탕아크 삼탕아크 밸런스 논란 등등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연출`을 잘하는 스마일게이트의 특징을 잘 살린, 정말 잘 만든 섬이지 않나 개인적으로 생각됨. 앞으로 이러한 형식의 섬들이 꾸준히 나와줬으면 좋겠음. 


로스트아크 고립된 영원의 섬 섬의마음은 NPC마리의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면 획득할 수 있다. 마리의 호감도 총 요구량은 10만, 뭐 오다가다 꾸준히 들리는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마리의 경우 감정표현은 할라할라와 파도의 춤, 악보는 영원의 노래와 로멘틱 웨폰을 요구한다. 네 가지 모두 들고있을 경우 하루에 악기연주와 감정표현으로 호감도 1400을 올릴 수 있다


로스트아크 고립된 영원의섬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고립된 영원의섬에는 4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있으며 이 중 2개는 공명의노래를 필요로 한다.


고립된영원의섬 모코코,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고립된영원의섬 모코코, 두 번째 모코코씨앗 역시 쉽게 찾을 수 있다.


세 번째 모코코씨앗은 공명의노래를 필요로 한다. 안으로 들어가면 두 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비밀스러운 연구실 입장권 수급처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고립된 영원의 섬 내에 위치해 있는 던전 비밀스러운 연구실, 비밀스러운 연구실 입장권은 마리 호감도 보상으로 입장권을 수급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로스트아크가 잘하는 `연출`이 가장 잘 버무려진 던전이 아닌가 싶은데, 뭐 재탕 삼탕이라도 하더라도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했다. 이곳에는 총 5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비밀스러운 연구실, 다량의 실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외에 던전 클리어 시 우마르의 귀중한 재련 재료 상자 1개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물론, 보상은 랜덤박스 형식이기에 뭐가 나올지는 아무도 모른다.


비밀스러운 연구실 1번과 2번 모코코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고립된 영원의섬 내의 던전 비밀스러운 연구실 모코코, 3번과 4번 모코코 씨앗은 보스 처치 후 주우면 된다.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비밀스러운연구실 보스 처치 후 3번 모코코씨앗 획득 이후 반대방향으로 달려가면 숨겨진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고 업적 `초대받지 않은 손님`도 완료할 수 있다.


이곳에서 두 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중간보스 처치 시 6천 실링, 마지막 보스 처치 시 5만 실링 정도를 준다. 이외에 우마르의 귀중한 재련 재료 상자 역시 획득할 수 있다. 뭐, 랜덤박스 형식이니까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이외에 비밀스러운 연구실을 진행하다보면 중간에 헤비워커를 탈 기회가 있는데 이 때 종류별로 한 번 씩 타보도록 하자. 업적 헤비워커 마스터를 달성할 수 있고 칭호 헤비워커도 받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 검은이빨의주둔지 섬의마음 공략/모코코씨앗 위치/검은이빨 호감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