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 이벤트트리시온패스 사용방법/암살자 사전예약 보상/데모닉 아바타

by .> 2019. 8. 1.
반응형



로스트아크 이벤트트리시온패스사용방법 암살자사전예약보상 데모닉아바타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 사용방법 및 데모닉 사전예약 아바타에 대해 간략하게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 암살자

로스트아크 암살자가 출시됐다. 암살자 출시 기념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는 로스트아크 공식홈페이지 내의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공식홈페이지에서 획득한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캐릭터를 생성한 뒤에 아무것도 하지말고 캐릭터 선택창으로 다시 돌아온 뒤 점핑을 원하는 캐릭터 클릭 -> 점핑 성장 시작을 클릭하면 된다.

암살자 외에 다른 클래스에서도 사용가능하지만 캐릭터가 전직을 했을 경우 사용 불가능하니 캐릭터 생성을 완료하는데로 꼭 캐릭터 선택창으로 돌아와 점핑 성장 시작을 클릭해주자.


로스트아크 암살자 사전예약보상

로스트아크 암살자는 블레이드와 데모닉 두 직업이 존재하며 나는 데모닉을 선택했다. 데모닉을 잠깐 플레이해봤을 때 사실 내가 생각하던 `암살자`는 아니었지만 흑마법사와 같은 맛이 살짝 나는 것이 썩 나쁘진 않았다. 뭐 조금 더 해봐야 알겠지만 사실 본캐릭을 버리고 옮길 정도로 매력 넘치는 클래스는 아닌 것 같다.


로스트아크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를 사용했다면 몇 가지 듀토리얼 던전을 진행한 뒤 바로 욘에 도착할 수 있다. 욘에 도착하면 점핑 장비 상자를 비롯하여 성향 포인트 물약 상자, 스킬포인트 물약 상자 등 다양한 것들을 받을 수 있으며 1차 각성기 뿐만 아니라 2차 각성기 퀘스트까지 모두 완료된 채로 게임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트리시온패스에 대해서 상당히 말이 많다. 뭐 개인적으로 나는 트리시온 패스가 있어서 나쁠 것이 없다는 입장이다. 루테란 영광의벽 부터 시작해서 사실 앞부분에 굉장히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고 던전들도 하나 같이 재미있지만 두 번 세 번 하다보면 지치는게 사실이다.

뭐, 아직 오픈한 지 1년도 되지 않은 게임이고 앞으로 많이 바뀌어나갈 수 있는 여지가 있기에 차근차근 지켜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아, 지켜보기엔 너무 먼 길을 돌아와버렸나.


로스트아크 데모닉 사전예약보상

로스트아크 암살자 사전예약보상은 ESC-쿠폰-쿠폰번호입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문자로 받은 암살자 사전예약보상 쿠폰 번호를 입력한 뒤 로스트아크 샵의 상품함에가면 암살자 사전예약보상을 받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암살자 사전예약 보상 이외에 암살자 레벨 50달성 시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재화들도 있으니 꼭 받을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암살자 데모닉 사전예약보상 무기 아바타 착용모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