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 원한 각인서 얻는법/원한2 습득 완료

by .> 2019. 8. 20.
반응형


로스트아크 원한 각인서 얻는법 원한2 습득 완료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각인 중 하나인 원한에 대해서 간략하게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원한 원한2 각인서 얻는방법

로스트아크 원한2 습득을 완료했다. 사실 진즉에 완료할 수 있었지만 귀찮음과 시간이없음 기타 등등의 이유로 미루고 있다가 최근들어서 지금까지 놓치고 있었던 많은 것들을 하나하나 수습해나가고 있다.

아무래도 똥손에 취향 까다로운 나로서는 캐릭터만 2번이나 바꿨고(데빌헌터->디스트로이어->인파이터) 또 섬의마음을 중점적으로 플레이하다보니 각인서 등은 사실 신경쓰지 않았는데 최근들어서 섬의마음을 77개 모았고, 이제 먹을 수 있는 섬의마음은 캘린더섬과 캘린더보스밖에 없어서 비교적 시간이 많이 남아서 소소하게 이것저것 하고 있는 중이다.


로스트아크 원한1 원한2 수급처

로스트아크 원한 각인, 보스 및 레이드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증가하는 대신 받는 피해가 증가하는, 살을 주고 뼈를 취하는 굉장히 공격적인 각인서다. 원한과 함께 기습의대가 이 두 각인서는 레이드를 즐기는 유저라면 필히 챙겨야할 각인서이지만 사실 기습의대가는 습득 난이도가 꽤나 높기 때문에 원한을 우선적으로 맞추는 것을 추천한다.

로스트아크 원한1은 총 세 장이 필요하며 각기 다른 방식으로 습득할 수 있다. 먼저 고블린섬 에포나 평판 보상,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다와 슬라임 아일랜드 에포나 평판 보상 새로운 요리로 원한1 각인서를 습득 할 수 있고 나머지 1장은 지고의섬 모험퀘스트 고성과 꽃을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

만약 부캐가 있다면 본캐와 부캐 모두 고성과 꽃 퀘스트 완료 시 원한1 각인서를 수령할 수 있기 때문에 에포나를 진행하고 싶지 않다면 지고의섬 모험퀘스트를 반복해서 수행해도 되겠다.


원한1 각인서, 지고의섬 모험퀘스트를 완료하면 원한 각인서 뿐만 아니라 전설 호감도 아이템 역시 중복으로 획득 가능하다. 


로스트아크 원한2 각인서 블루홀 환각의섬

로스트아크 원한 2 각인서는 여러 섬에서 획득할 수 있다. 블루홀 섬, 고요한 안식의섬, 그리고 환각의섬에서 획득할 수 있다. 블루홀 섬에선 경매로 입찰이 이루어지며 고요한 안식의 섬에선 필드보스 드랍 이외에 고요한 안식의 상자를 열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고 환각의섬에선 환각의섬 보상과 환각의섬 내에 위치해 있는 상자를 열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나는 섬의마음을 중점적으로 돌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원한2 각인서를 모을 수 있었다. 원한1과 마찬가지로 원한2 역시 3장을 필요로하며 이 두 각인서는 모두 거래불가 품목이다. 


마지막으로 원한3 각인서는 레이드 아카테스에서 획득할 수 있다. 원한1, 원한2와는 다르게 20장을 요구하며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루페온 기준 현재 원한3 각인서의 가격은 대략 1400골 위아래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

거래가 가능한 기습의 대가와는 다르게 원한1, 원한2는 거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섬의마음을 획득할 겸 꾸준히 섬 투어를 다니면서 섬의마음과 함께 원한 각인서도 얻어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로스트아크 - 원한3 습득 완료/원한 각인서 얻는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