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몬테섬 섬의마음 획득/기괴한 보물상자/정령의 선물

by .> 2019. 8. 8.
반응형

로스트아크 몬테섬 섬의마음 획득 기괴한 보물상자 정령의 선물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몬테섬 섬의마음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몬테섬 섬의마음 획득

로스트아크 몬테섬

섬의마음 획득 방법 : 몬테섬 협동퀘스트 찾아라 꿈빛 조각! 완료시 획득할 수 있는 몬테섬 참가상 개봉 시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모코코씨앗 : 4개(4개 중 2개는 공명의 노래 필요)

특징 : 주 당 300골드 획득 가능한 섬, 몬테섬 협동퀘스트 찾아라 꿈빛 조각! 완료 시 몬테섬 참가상과 함께 정령의선물을 획득할 수 있음, 정령의 선물은 몬테섬 중앙에 있는 NPC와 아트로포스에 있는 NPC에게 가서 골드로 교환 가능, 각 NPC당 150골드, 섬의마음은 잘 안주는 편.


로스트아크 몬테섬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몬테섬에는 총 4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먼저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 해당 위치에 서게 되면 위로 올라갈 수 있으며 절벽을 타고 올라가면 모코코씨앗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몬테섬 모코코,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은 공명의 노래를 부르면 숨겨진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게되며 이곳에서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 모코코 씨앗은 몬테섬 9시 방향에 위치해 있다.


로스트아크 몬테섬 기괴한 보물상자

로스트아크 몬테섬에 입장하면 협동퀘스트 찾아라 꿈빛 조각! 을 수행하게 된다. 몬테섬 협동퀘스트 찾아라 꿈빛 조각이 시작되면 맵 전역에 퍼져있는 나무상자를 열 수 있게 되며 이 상자를 열면 일정량의 꿈빛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꿈빛조각을 많이 모으는 것이 협동퀘스트의 내용이다.


몬테섬 전역에 퍼져있는 나무상자 이외에 숨겨진 지역들이 있다. 대표적인 예로 위 사진의 고급진 대문과 같은 곳인데 이렇게 되어있는 곳은 들어갈 수 있다.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나무상자가 아닌 빨간색 고급지게 생긴 상자가 들어있으며 나무상자의 경우 꿈빛 조각 4개~6개 정도를 주는 반면 빨간색 고급진 상자는 10개씩 준다. 숨겨진 지역은 이렇게 빨간 대문으로 되어있는 것 뿐만 아니라 큰 절벽, 동굴 사이사이에도 위치해 있으며 맵 전역에 퍼져있다.


몬테섬 협동퀘스트 찾아라 꿈빛 조각!을 완료하면 실링과함께 정령의 선물, 그리고 몬테섬 참가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몬테섬 참가상을 열면 확률적으로 몬테섬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물론 몬테섬 섬의마음은 잘 나오지 않는다.

몬테섬을 돌아다니다보면 가끔 기과한 보물상자를 만날 수 있다. 이 친구를 잡으면 소량의 실링과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몬테섬에 첫 방문한 것이 5월 초였으니 몬테섬 섬의마음을 획득하는데 대략 3개월이란 시간이 걸렸다. 확정적으로 300골드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몇 안되는 떨어지는게 많은 섬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