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고요의 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씨앗 위치/스킬포인트 물약

by .> 2020. 3. 1.
반응형


로스트아크 고요의 섬 섬의마음 공략 모코코 씨앗 위치 스킬포인트 물약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고요의 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고요의 섬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고요의 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고요의 섬 내에서 주어지는 보라퀘스트 완료시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2개

특징 : 섬 입구 근방에서 무언가 부서진 잔해를 클릭하면 보라퀘스트를 받을 수 있음, 초반 섬이다 보니 퀘스트 동선이 조금 긴 편에 속함, 섬의마음 이외에 스킬포인트 물약도 획득할 수 있음

로스트아크 고요의섬 섬의마음을 얻기 위해선 보라퀘스트를 진행 및 완료해야 한다.

고요의섬에서 보라퀘스트를 받기 위해선 섬 초입에 위치해 있는 이 잡동사니를 살펴보면 된다.

퀘스트 내용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동선이 조금 짜증날 수 있다.

작년 1월달에 방문했던 곳이라 최근 방문하는 섬처럼 대부분의 동선을 스크린샷으로 찍는다거나 하지 않아서 많은 자료가 있지 않아서 아쉽긴 하다.


로스트아크 고요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고요의 섬 내에는 총 2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은 섬에 입장해서 바로 위로 올라가면 절벽 아래에서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다.

고요의 섬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은 숨겨진 지역에 위치해 있다.

아무래도 초반 섬이다보니 숨겨져 있는 곳을 찾는 방법도 심플하다.

해당 위치에 가게되면 `올라가기`가 활성화되고 이 언덕을 올라가면 모코코 씨앗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스킬포인트 물약 수급처

로스트아크 고요의 섬 보라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중간 보상으로 스킬 포인트 물약을 획득할 수 있다.

스킬 포인트 물약 뿐만 아니라 로스트아크 내의 모든 아이템 수급처는 Alt + D로 확인할 수 있으니 스킬포인트물약을 비롯해서 네 가지 성향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들의 수급처를 확인하고 챙길 수 있도록 하자.

고요의 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최근들어 드는 생각은 새로운 계정을 하나 만들어서 섬의마음을 다시 얻어가볼까 하는 생각이 든다.

아무래도 작년, 그러니까 로스트아크 초중반에 획득한 섬의마음의 경우 이런 식으로 내가 시작과 끝만 기록해놔서 중간중간 재미있는 이야기나 소스들에 대해서 이야기할 거리가 없다.

뭐...아직까진 고민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