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환영나비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

by .> 2020. 4. 12.
반응형

로스트아크 환영나비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모코코 씨앗 위치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환영나비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이야기해보자면, 환영 나비 섬아이템 레벨 800 이상 일 때에 입장 가능하며, 섬 내에는 총 4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고, 환영나비섬 섬의마음은 섬 내에서 출현하는 아드린느를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환영나비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환영나비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아드린느 처치 시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4개(1층에 2개, 지하 1층에 2개)

특징 : 아이템 레벨 800이상만 입장 가능, 일주일에 3번 열림(매주 월요일 20시 30분, 금요일 12시, 토요일 20시 30분), 총 3단계로 이루어짐(1층에서 전투 -> 지하 1층에서 전투 -> 다시 1층에서 전투), 필드보스 처치 시 악세 경매가 시작되는데 굳이 여기에 목 맬 필요는 없음


로스트아크 환영나비섬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환영나비섬에 입장하면 총 2개의 사전 퀘스트 진행 후 필드보스 아드린느가 등장하게 되는데 첫 번째 사전 퀘스트, 태동하는 나비의 꿀자리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태동하는 나비 퀘스트는 환영 나비 섬 나비 정원에서 환영 나비를 채집하는 퀘스트인데 파란색 점에 위치해 있으면 위아래 빨간색점 위치에 환영 나비가 계속 소환되서 무난하게 기여도 100%를 채울 수 있다.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이렇게 사전퀘스트가 있는 섬들의 경우 이 사전퀘스트 기여도 100%를 채웠을 때 섬의마음을 획득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굳이 나비 정원을 계속 돌아다니지말고 저곳에 자리를 잡고 계속 젠되는 환영 나비를 잡아주자.

모코코 씨앗은 1시 방향에 1개, 12시 방향에 1개 이렇게 2개가 위치해 있다.

환영나비섬에 입장해서 나비 정원으로 올라가기 전, 안 쪽 구석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는 첫 번째 모코코 씨앗.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은 나비 정원 12시 방향에 위치해 있다.

로스트아크 환영 나비 섬 공략 태동하는 나비 꿀자리

위에서 얘기한 사전 퀘스트, 태동하는 나비 꿀자리.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에 계속해서 환영나비가 고정적으로 리젠되기 때문에 이 사이에 자리를 잡고 환영나비를 채집하면 된다.

우측 퀘스트 목록에서 태동하는 나비 아래를 보면 기여도라고 트로피 3개가 보이는데 이렇게 사전 퀘스트가 있는 곳에서 나는 항상 기여도 트로피 3개를 채웠을 때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환영나비섬 지하 1층 나무 동굴. 

이곳에는 숨겨진 지역에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6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숨겨진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이곳에서 총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서 이 아래로 이동해주면 된다.

각각 3번과 4번 모코코 씨앗의 상세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환영 나비 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굉장히 운이 좋게 내가 입장한 섬에 고레벨파티가 없어서 아드린느가 1초컷이 나는 상황이 펼쳐지지 않아 아드린느에게 충분한 데미지를 입히면서 기여도를 획득한 것이 크지 않았나 생각된다.

이제 먹을만한 섬은 갈망의 섬만 남은건가.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