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마음 획득/실마엘 혈석/전설 선물 상자 얻는 방법

by .> 2020. 4. 14.
반응형

로스트아크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마음 획득 실마엘 혈석 전설 선물 상자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마음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 니나브 우호 3단계 퀘스트 니나브의 고백 정리


로스트아크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마음 획득

로스트아크 -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마음 공략/니나브 호감도 보상

지난 3월 11일, 속삭이는 작은 섬에 니나브 호감도가 생기면서 니나브 호감도 신뢰 보상으로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마음이 생겼고, 근 한 달이 좀 안되는 시간이 걸려 니나브 호감도 신뢰를 달성할 수 있었다.

더 서두르면 서두를수도 있었겠지만, 비프로스트와 귀환의 노래 덕분에 편하게 왔다갔다 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닐 수 있었다.

여길 바다를 통해 다니려고 했으면 뭐, 많은 시간을 바다에서 보내야하지만 이건 이거 나름대로 운치가 있긴 하다.

니나브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면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마음 이외에 열네 번째 거인의 심장, 그리고 100골드 동전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니나브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면 칭호 니나브의 외에 업적 이제부터 우리는...을 달성할 수 있고 성향 중 매력 포인트도 획득할 수 있다.

앞으로 새로운 대륙이 나오고, 새로운 섬이 나오고, 새로운 호감도 NPC가 나올 것이고, 아마 점점 NPC가 요구하는 호감도의 양이 증가할텐데, 이에 발 맞춰 미리미리 호감도 관련 아이템들을 모아두는 것이 좋아보인다.

혹은, 로스트아크를 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유저분들께서는 앞선 대륙의 모험의서를 완성하는데 가장 큰 걸림돌이 되는 NPC호감도를 보다 빠르게 완성하기 위해서라면 실마엘 혈석을 이용하는 것이 좋아보인다.


로스트아크 실마엘 혈석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실마엘 혈석을 얻기 위해선 길드에 가입해야한다.

뭐 친목활동이 싫고 조용히 게임만 하고 싶다면 1인 길드를 만들거나, 혈석 길드라고 해서 출석체크만 진행하고 별다른 길드활동은 하지 않는 길드들도 많이 있다.

게임에 로그인해서 출석체크와 소량의 실링 기부를 통해 실마엘 혈석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길드 활동을 통해 획득한 실마엘 혈석은 대도시 내의 실마엘 혈석 교환 NPC에게서 여러 물품들과 교환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전설 선물 상자 영웅 선물 상자 수급처

실마엘 혈석의 경우 주간레이드1 입장권을 시작으로 우마르의 귀중한 재련 재료 상자, 업화, 허영 입장권부터 시작해서 태양석 파편 주머니, 우마르의 망치 등 다양한 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다.

보통은 재련재료수급이 최우선시 되지만, 나는 섬의마음과 모험의 서를 중심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는지라 보통은 주간레이드 입장권을 구입하고 남은 혈석은 모두 전설, 영웅 호감도 상자를 구입하는데 사용한다.

다른 재료들은 게임 내에서 그나마 수급할 수 있지만 영웅, 전설 호감도 상자는 실상 상점 내에서 크리스탈로 구입하는 것 말고는 수급이 굉장히 한정적이기 때문이다.

굳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더라도 게임에 접속해서 길드에 출석체크하는 것만으로도 실마엘혈석은 꾸준히 쌓이게 되고, 훗날 이렇게 쌓인 혈석을 호감도 선물 상자 이외에 다양한 재료로 바꿀 수 있으니 본캐, 부캐 모두 최소 혈석 길드나 1인 길드를 만들어 꾸준히 실마엘 혈석을 수급하는 것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