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구매 후기/인스칼렛 가격/플랫바/남자 선글라스 추천/공유 선글라스/정품인증/피팅

by .> 2017. 3. 28.
반응형

젠틀몬스터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구매 후기/인스칼렛 가격/플랫바/남자 선글라스 추천/공유 선글라스/정품인증/피팅



젠틀몬스터에서 선글라스를 구매했다.

정확히는 여자친구에게 받은 발렌타인데이 선물

여자친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포스팅 시작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남자든 여자든 선글라스를 알아보고 있다면 한 번쯤은 검색해봤을 법한 젠틀몬스터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이래 저래 소음이 꽤나 있는 편이다.

무겁다, 내구성에 관한 얘기들, 질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이다 등등


이제 막 구매했기에 내구성에 대한 판단은 수 개월 실사용을 해본 뒤 다시 포스팅을 작성할 예정,

질적인 측면에 대해서는 사실 전문가가 아니라 이러쿵 저러쿵 얘기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뭐 정말 비전문적인 소감이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선글라스를 사러 이것 저것 알아보고 몇몇 매장을 돌아본 결과 젠틀몬스터에서의 선글라스 구매는(정확히는 구매 과정 자체) 꽤나 만족스러웠다.

선글라스를 구매하며 젠틀몬스터가 좋았던 점은 여러 백화점에 입점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점, 그리고 개인 편차가 있겠지만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이 아닌 깔끔하면서도 나름 감각적인 매장 디자인에 눈이 즐거웠고, 무엇보다도 무언가 도움을 요청하기 이전엔 직원분들이 별 다른 터치를 하지 않아 편하게 보고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상자를 열면 들어있는 안경집과 안경닦이

이전에는 천으로 된 주머니에 넣어줘서 들고다니는데에 불안함이 조금 있었는데, 이러한 점이 보강되어서 나온 점이 참 마음에 든다.


아래에서 부턴 인스칼렛 사진


젠틀몬스터 인스칼렛, 가격​

젠틀몬스터 인스칼렛

가격 249,000원



​젠틀몬스터 인스칼렛의 특이한 점은 바로 플랫바 형식의 선글라스라는 점이다.

플랫바 형식은 굴곡 없는, 평평한 렌즈(평평해 보이지만 0.5커브가 들어가 있다)가 프레임 위에 얹혀있는 듯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

실제로 보면 이전에 보지 못했던 디자인이 꽤나 신선하지만, 실제로 착용해보면 외관상 크게 튀거나 다른 선글라스들과의 큰 차이가 느껴지지는 않는다. 

따라서 플랫바라는 형식이 부담스럽거나, 아니면 한 철 유행하고 져버리진 않을까 걱정이 된다면 크게 고민하지 않아도 좋다.



직접 보고 착용해본 느낌은 실제 착용시에는 렌즈가 테 위에 얹혀 있어서 일반 선글라스보다 답답함이 없고 렌즈반사가 화려한 면이 있지만 오히려 빛을 받았을 때 더 나아보인다. 

젠틀몬스터 내의 플렛바 형식의 선글라스는 인스칼렛 외에 블랙피터, 라스트보우, 더휩, 사인오프투, 트릭오프더라이트, 뉴토닉, 아이아이가 있다고 하니 플랫바 형식의 선글라스가 궁금하다면 다른 제품들을 둘러보는 것도 좋아보인다.

젠틀몬스터 홈페이지 링크 http://kr.gentlemonster.com/



젠틀몬스터 인스칼렛 착용샷, 착샷





착용샷은 연예인의 착용샷으로 대체

공유와 전지현




위 사진 2장은 슈론론서와의 크기 비교

슈론론서의 안경알 크기는 50mm이다.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구입시 유의사항, 정품인증, 피팅



맨 처음 사진의 박스를 열면 선글라스가 나오기 전에 이렇게 하얀 봉투가 먼저 나오게 되는데,




이 안에는 이렇게 분홍색의 카드 하나가 들어있다.

특별한건 아니고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정품인증과 관련된 카드이다.

시리얼 넘버를 가리고 있는 스티커에 적혀있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된다.

(젠틀몬스터 매장에서 선글라스를 구매했다면 이 카드가 들어있는지 꼭 확인을 해보자)

사이트에 접속해서 시리얼번호를 입력하면 끝나는 간단한 작업.

참고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의 경우 세일을 하지 않고, 지정된 온,오프라인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니 저렴한 가격의 제품 같은 것은 거르는 것이 좋겠다.




눈썹이 짝짝이라던지, 기타 어떤 이유든 자신이 안경 이나 선글라스 구매시 피팅이 필요하다면 피팅이 가능한 곳에 가서 구매를 하자. 모든 젠틀몬스터 매장에서 피팅이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으나 피팅이 가능한 곳이 있는 것은 확실하다. 그러기 때문에 피팅이 필요하다면 피팅이 가능한지 몰어보자.

안경이나 선글라스의 피팅은 두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는데 앞부분(안경알, 렌즈 있는 부분)을 조정하는 방법과 안경테(안경다리)를 조정하는 방법이 있다. 자신이 원하는 방식을 적극 어필해도 좋고 직원에게 맡겨도 좋다.



마치며



선글라스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어찌되었건 구매전에 꼭 실제로 착용해보기를 권한다.
사람마다 얼굴형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제품이어도 누가 쓰느냐에 따라서 전혀 다른 느낌이 나기 때문이다. 어떤 제품은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드는데 실제로 써보니 전혀 아닐 때가 있고, 그냥 옆에 있길래 써봤는데 정말 괜찮을 수 도 있다.
그러니 꼭 착용을 해보고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