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히트 - 업데이트/칠요의 땅 나이트메어/설날 접속 보상/추천 영웅

by .> 2018. 2. 13.
반응형



오버히트


업데이트/칠요의 땅 나이트메어/설날 접속 보상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오늘(13일)있었던 오버히트 업데이트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2018/02/07 - [모바일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결투장/마덱 공략/플레티넘 달성/포메이션 효과

2018/02/04 - [모바일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리토 풀초 후기


오버히트 칠요의땅 나이트메어

오늘(2월 13일) 오버히트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여러가지 변화가 일어났으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칠요의 땅의 상위 난이도, 나이트메어가 열렸다는 점, 사실 이전에 칠요의 땅에서 가장 상급 난이도였던 마스터 난이도는 만랩 영웅들로도 쉽게 클리어할 수 있었던데 반해 이번에 새로 생긴 칠요의 땅 나이트메어는 굉장히 어렵고 까다롭다. 등장하는 적들의 레벨이 높을 뿐더러 요일별로 특정 계열의 영웅을 일정 수 이상 팀에 편성해야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요일에 나이트메어 난이도를 도는 것은 쉽지 않아 보인다.

현재 오버히트에서는 물덱이 대세이자 주를 이루고 있으며, 유저들은 대개 물덱, 혹은 마덱 둘 중 하나를 정해서 게임을 플레이하기 때문에 이러한 장치들로 덱의 다양화 및 다양한 영웅을 육성하게끔 유도하는 것은 좋으나. 사실 한 팀이 5명의 영웅으로 구성된다는 점에서 특정 계열 영웅 4명을 넣도록 한 것은 조금 과한 설정이 아닌가 싶다. 또한 직접적으로 체감하기에 노말~마스터 난이도를 뛰어넘는 것과 마스터에서 나이트메어로 갔을 때 느껴지는 난이도 상승폭은 후자가 굉장히 크다.
새로운 난이도의 던전보다는 기존에 있던 노말~마스터 칠요의땅 난이도를 조절함과 함께 이에 따른 보상조절이 함께 이뤄지는 것이 우선적으로 이뤄졌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어쨌거나 오버히트 운영진은 패를 제시했고, 이제 유저들은 이에 맞춰 나아가야 한다. 어쨌거나 자신이 주로 육성하는 계열이 아닌 다른 계열의 진화석은 상대적으로 부족함이 덜 하기 때문에 자신이 갖고 있는 영웅들 중 초월이 가능한 영웅들을 우선적으로 육성해나가는 것이 좋겠다.

오버히트 추천 영웅

오버히트 칠요의 땅, 월요일은 메이지 영웅 4명을 팀에 편성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오버히트 추천 희귀 메이지 영웅으로는 현재 시나리오 던전의 주인공인 헤스티아, 굉장히 강력할 뿐더러 토벌, 결투장, 쫄작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2017/12/07 - [모바일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헤스티아/영웅 추천/희귀 영웅/토벌 딜러/스킬모션


오버히트 칠요의 땅, 화요일은 파이터 영웅 4명을 편성해야 입장 가능하다. 맨 처음 시나리오 던전의 주인공이었던 파이란을 육성하지 않았다면 파이란을 육성해보는 것이 어떨까 싶다. 아니면 파이터 계열의 마법딜러 영웅인 리토도 좋다.

2018/02/04 - [모바일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리토 풀초 후기


오버히트 칠요의 땅, 수요일 나이트메어의 경우 서포터 영웅 4명을 편성해야 한다. 많이 난감한 감이 없지 않아 있다....

오버히트 칠요의 땅, 목요일의 경우 레인저 영웅 4명을 편성해야 한다. 헤스티아 이전의 시나리오 던전의 주인공이었던 에스타를 우선적으로 육성하는 것이 좋겠다.

오버히트 칠요의 땅, 금요일 나이트메어 난이도의 경우 탱커 영웅 4명을 편성해야 한다. 도발과 쉴드를 갖추고 있는 탱커 1인자 앗슈를 비롯하여 마덱의 탱커로 꼽히는 브람스, 희귀 탱커 나트 등이 있다.

2017/12/05 - [모바일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앗슈 획득/탱커 추천/노사/브람스/영웅 추천


오버히트 칠요의 땅, 토요일과 일요일은 그나마 조건이 덜 까다롭다. 각각 물리피해 영웅 5명, 마법피해 영웅 5명을 편성해야 한다. 실상 완전한 물덱, 마덱을 한 팀 씩은 갖춰야 한다는 얘기이다.

이상으로 오버히트 업데이트, 칠요의 땅 나이트메어 난이도에 대해 알아보았다. 제작진이 제시한 안은 확실하다. 다양한 영웅을 육성하고 활용해라, 유저들은 자신이 갖고 있는 재화를 활용하여 이에 적절히 대응을 해나가는 것이 좋겠다. 비단 칠요의 땅 뿐만 아니라 오버히트를 즐기면서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전설 영웅에 집착하지 말고 고초월 희귀 영웅을 만들어 가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다. 무, 소과금 유저는 실상 고초월 전설 영웅을 갖는 것이 쉽지 않다. 따라서 고초월 희귀 영웅을 만들어 가는 것에 집중하는 편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