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크라테르의 심장 모험의서/모코코/크라테르 처방전

by .> 2019. 1. 7.
반응형



로스트아크


크라테르의 심장 모험의서/모코코/크라테르 처방전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내에 위치한 던전 크라테르의 심장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크라테르 처방전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네벨호른 내에 위치해 있는 던전 크라테르의 심장, 전반적으로 아르데타인 내의 던전들은 이전 지역의 던전들에 비해 긴 편이다. 하지만 크라테르의 심장에서는 로보트를 타고 전투를 펼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굉장히 재미있는 던전이지만 두 번 세 번 가고 싶지는 않다. 아무쪼록 크라테르의 심장에선 7개의 모코코 씨앗 외에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요리 중 하나인 크라테르팜정 3mg의 재료인 크라테르 처방전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요리 총정리/슈테른 만능조리기/X-090892/아이히만 드링크

로스트아크 크라테르 처방전 위치, 크라테르 심장 내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무수히 많은 톱날이 이리저리 날아다니지만 해당 위치에 서 있으면 톱날에 맞지 않고 크라테르 처방전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크라테르의 심장 모코코

로스트아크 크라테르의 심장 1번 모코코 씨앗 찾으러 가는 길, 이 위치에 올라서면 배관을 따라 내려가서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다.

이곳에서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이후 호버보드를 타고 신나게 다음 지역으로 넘어가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크라테르의심장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크라테르의 심장 두 번째 지역, 이곳에선 로보트를 타고 신나게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굉장히 이색적인 경험, 하지만 두 번이면 된 것 같다. 세 번은 하고 싶지 않은데 부캐로 디스트로이어를 키우고 있어서 조만간 다시 해야할 듯 싶다. 아무쪼록 4번 모코코 씨앗의 경우 로보트 아래에 있으니 이 것만 유의하면 2번과 3번 모코코 씨앗은 딱히 어려움이 없다.

로스트아크 크라테르팜정 3mg 요리재료 

로스트아크 크라테르의 심장 숨겨진 모코코, 이 곳에서 승강기를 타고 올라가면 모코코 씨앗이 있는 곳으로 도달할 수 있다.


모코코 씨앗 2개를 주워주자.


로보트타고 신나게 달려가지말자. 로보트 바로 아래에 모코코 씨앗 1개가 숨어 있다. 뭔가 살펴보기 민망한 위치인 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모코코 씨앗을 줍고 로보트에 탑승해주자. 참고로 크라테르의 심장에서 총 4대의 로보트가 등장하는데 위 사진, 첫 번째 등장하는 로보트만 다른 기종이고 이후 나오는 3대의 로보트는 모두 같은 기종이다. 해당 기종은 펀치와 화염방사기를 사용한다. 마음에 드는 로보트를 탑승할 수 있도록 하자.

마지막으로 모코코 씨앗 1개를 획득하면 로스트아크 크라테르의 심장에서 요리재료와 모코코 씨앗을 모두 획득하게 된다. 다음 지역은 아르데타인 내의 또 다른 지역인 바람결구릉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