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바람결 구릉지 모험의서/모코코/폐기물 처리장

by .> 2019. 1. 8.
반응형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바람결 구릉지 모험의서/모코코/폐기물 처리장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지역 중 하나인 바람결 구릉지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바람결 구릉지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바람결 구릉지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 바람결 구릉지는 모험의서 요소도 몇 없고 모코코 씨앗도 미니맵 위치 그대로 있다. 다른 맵들에 비해 굉장히 깔끔한 맵이다. 바람결 구릉지 모험의서의 경우 몬스터 2마리와 뷰포인트 1개가 위치해 있으며 모코코 씨앗은 총 7개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몬스터 중 하나인 기계 군단병 프로토타입을 바람결 구릉지 초입 부근에서 찾을 수 있다. 두 위치에 존재하고 있으니 한 번 둘러보자. 이후 우측으로 쭉 이동해주자.


로스트아크 바람결구릉지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을 찾은 뒤 위로 올라가 뾰족이빨 크로커다일까지 잡아주자. 이후 폐기물 처리장으로 이동해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바람결구릉지 모코코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뷰포인트 중 하나인 폐기물 처리장을 바람결구릉지 내의 폐기장 관리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찾기 어렵지 않다. 엘리베이터를 타야 도착할 수 있는 지역이라는 것을 유의하자.

로스트아크 바람결구릉지 모코코, 2번과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로스트아크 바람결 구릉지 모코코 씨앗, 4번과 5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정직한 위치에 있다.


마지막으로 6번과 7번 모코코 씨앗을 끝으로 로스트아크 바람결 구릉지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을 모두 획득하게 된다. 다음 지역은 아르데타인 토트리치다.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토트리치 모험의서/모코코/X-090892/숨겨진 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