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베르닐삼림 모험의서/모코코/프록시마/최후의 임무

by .> 2019. 1. 27.
반응형



로스트아크


베르닐삼림 모험의서/모코코/프록시마/최후의 임무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베르닐삼림 모험의서 및 모코코 관련 내용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베르닐삼림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베르닐삼림에는 숨겨진 이야기 1개, 뷰포인트 2개 이외에 몬스터 4마리와 필드보스 프록시마가 등장한다. 필드보스 프록시마의 경우 캘린더 일정에 따라 등장하기 때문에 꼭 캘린더를 확인해주자. 프록시마를 잡으면 획득할 수 있는 자연산 프록시마 외피는 베른 북부 모험의서 요리 중 하나인 프록시마 코스 요리의 핵심재료이기 때문에 꼭 캘린더를 확인해서 꼬박꼬박 참여할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베르닐삼림 모코코 씨앗 공략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모험의서 뷰포인트 중 하나인 베르닐 가도를 베르닐삼림에서 획득할 수 있다. 참고로 가도란 큰 길이라는 의미, 베르닐 스트릿 정도의 뜻이 되겠다.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뷰포인트 레인저 본부의 상세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모험의서 숨겨진 이야기 최후의 임무

이후 우측으로 이동하면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숨겨진 이야기 중 하나인 최후의 임무를 찾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베르닐삼림에선 총 8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숲의 미뉴에트가 있으면 추가로 2개를 더 획득할 수 있다.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로스트아크 베르닐삼림에서 능숙한 표범 사냥꾼과 우두머리 숲표범을 처치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모험의서 몬스터 중 하나인 우두머리 방패뿔 순록, 표범은 멋있었는데 순록은 조금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다.

로스트아크 베르닐삼림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노래 숲의 미뉴에트가 있어야 들어갈 수 있는 곳, 모코코 씨앗 2개가 숨겨져 있다.

로스트아크 우두머리 숲멧돼지, 베른 북부 모험의서 몬스터 중 하나다.

3번 모코코 씨앗의 상세위치, 손바닥 모양의 돌이 인상적이다.

로스트아크 베르닐삼림 숨겨진 모코코 씨앗, 4번 모코코 씨앗을 찾으러 가는 길이다. 근방에 있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오르기 메뉴가 활성화되고 이를 타고 언덕을 올라가면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따로 나오는 길이 없기 때문에 스퀘어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자.

맵이 이 단으로 구성되어있다. 조금 짜증났다. 

5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마지막으로 6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를 끝으로 베른 북부 베르닐삼림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의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 지역은 베르닐삼림 내에 위치해 있는 던전 고르곤둥지다.

로스트아크 - 베른북부 모험의서/고르곤의 둥지 모코코/숨겨진 모코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