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파르나숲 모험의서/모코코/덩굴/고블린이 잡은 생선

by .> 2019. 1. 14.
반응형



로스트아크


파르나숲 모험의서/모코코/덩굴/고블린이 잡은 생선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네 번째 지역인 파르나숲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 파르나숲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네 번째 지역인 파르나숲, 앞서 지나왔던 베른 북부의 세 지역은 굉장히 쉬웠다면 앞으로 펼쳐질 네 지역은 굉장히 괴랄하다. 그래도 파르나숲은 양반이다. 아무쪼록 굉장히 많은 요소들이 위치해 있다. 뷰포인트 1개와 몬스터 3마리 외에 숨겨진 이야기가 2편이 위치해 있는데 2편 모두 3가지 이야기로 구성되어있다. 이외에 요리재료 3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코코 씨앗은 총 1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지금까지 로스크아크 모험의서, 모코코 씨앗 위치 글을 작성하며 몇몇 지역을 제외하고서는 모든 내용에 대한 스크린샷을 첨부하였지만 파르나숲은 몇 안되는 지역에 포함해야할 것 같다. 모코코 씨앗은 지형지물에 가려져 있는(1번,2번,3번), 혹은 특정 조건이 필요한(4번,5번)모코코 씨앗만 스크린샷을 첨부했으며, 숨겨진 이야기는 시작점만, 몬스터는 별도로 표시하지 않았고 요리 세 곳은 모두 첨부하였다.

대부분 미니맵에 표시된 그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따로 진행하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이라 생각된다.

로스트아크 파르나숲 모코코

로스트아크 파르나숲에 들어서면 마주칠 수 있는 숨겨진 이야기 모험가의 교훈, 1편을 찾았다면 이후 좌측으로 이동하며 나머지 2편과 3편을 체크해주면 된다. 찾기 쉽다.


로스트아크 파르나숲 숨겨진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11시방향에 뷰포인트가 함께 있으니 체크해주자.

넝쿨 지대에서 모코코 씨앗 위치, 찾기 어렵진 않지만 혹시나 해서 스크린샷을 첨부했다.


로스트아크 파르나숲 모코코,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풀에 가려 잘 보이지 않는다.


로스트아크 파르나숲 숨겨진 모코코, 4번 모코코 씨앗을 찾으러 가는 방법이다. 미니맵 상에 표시한 위치로 가면 고블린 한마리가 숨어있다. 이 고블린을 중심으로 좌측에 가면 마기에 물든 오크와 함께 몬스터 서너마리가 있는데 이들을 잡아주자.


해당 위치의 몬스터를 잡고 고블린에게 다가가면 `살펴보기`메뉴가 활성화되고 살펴보기를 누르면 고블린이 도망간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오르기가 활성화된다. 올라가서 모코코 씨앗 2개를 주워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파르나숲 숨겨진 모코코, 5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러 가보자. 미니맵 상에 5번 모코코 가는 길 쪽으로 가면 이렇게 살펴보기 메뉴가 활성화된다. 왼쪽 빨간색 동그라미 안쪽의 고블린을 주목해서 보자.


살펴보기를 누르면 고블린 전사가 뛰어오며 고블린 전사가 있던 위치에 이동할 수 있는 메뉴가 활성화된다. 차근차근 이동 후 모코코 씨앗 2개를 습득해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모험의서 요리 재료인 알 수 없는 수프 위치, 고블린 마을에서 숨겨진 이야기 버려진 아이를 함께 진행해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고블린이 잡은 생선


로스트아크 고블린이 잡은 생선까지 획득해주면 이 둘을 가지고 고블린의 생선 수프를 만들 수 있다. 요리 재료는 2개씩 챙길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덩굴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요리 중 하나인 발란카르 레인저식 샐러드의 재료인 덩굴을 파르나숲에서 획득할 수 있다. 덩굴 역시 2개를 챙길 수 있도록 하자. 이렇게 로스트아크 파르나숲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 지역은 페스나르고원이다.

로스트아크 - 페스나르고원 모험의서/모코코/페스나르 독버섯/나베갈의 운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