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베른북부 모험의서/고르곤의 둥지 모코코/숨겨진 모코코

by .> 2019. 1. 31.
반응형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모험의서/고르곤의 둥지 모코코/숨겨진 모코코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베르닐삼림 내에 위치해 있는 던전 고르곤의 둥지 내의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고르곤의 둥지 모코코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베르닐삼림 내에 위치한 던전 고르곤의 둥지에는 총 8개의 모코코 씨앗만이 위치해 있으며 별도의 모험의서 관련 내용은 존재하지 않는다. 8개의 모코코 씨앗이 5구역에 뿌려져 있으며 1,4,5번의 모코코는 미니맵 위치에 있으며 2번과 3번 모코코 씨앗은 숨겨져 있다.


로스트아크 고르곤의 둥지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고르곤의 둥지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 던전 초입 부근에 있어 지나치기 쉽다는 것만 조심하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고르곤의 둥지 숨겨진 모코코, 2번 모코코 씨앗의 경우 해당 위치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해주면 된다.

이곳에서 1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한 뒤에 추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숨겨진 모코코

언덕 위로 올라가서 2개의 모코코 씨앗을 더 획득할 수 있다.

고르곤의 둥지 모코코, 3번 모코코 씨앗의 경우 해당 위치에서 몬스터를 잡다보면 `뛰기`가 활성화된다. 한 두 번 놓쳐도 몬스터를 잡다보면 계속해서 생성되기에 조급해할 필요 없다. 건너편으로 뛰어 넘어가서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해주면 되겠다.


고르곤 둥지 모코코, 4번 5번 모코코는 찾기 어렵지 않다.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고르곤의 둥지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 지역은 발란카르 산맥이다.

로스트아크 - 발란카르산맥 모험의서/모코코 씨앗 위치/필드보스 카스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