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페스나르고원 모험의서/모코코/페스나르 독버섯/나베갈의 운명

by .> 2019. 1. 27.
반응형



로스트아크


페스나르고원 모험의서/모코코/페스나르 독버섯/여왕님의 비밀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지역 중 하나인 페스나르고원 모험의서 관련 내용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페스나르고원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지역 중 하나인 페스나르고원 모험의서 및 모코코씨앗 위치에 대한 정리, 베른 북부지역은 굉장히 짜증이 난다. 페스나르고원, 베르닐산림, 발란카르 산맥 세 곳 모두 맵이 이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미니맵만 보고 어설프게 따라가다간 길이 막혀있기 십상이다. 

쉽게 얘기해보면 숨겨진 여왕님의 비밀#1과 3번 모코코 씨앗은 붙어있을 것 같지만 전혀 다른 위치에 있다. 숨겨진 여왕님의 비밀은 맵 2층에 위치해 있으며 3번 모코코는 맵 1층에 위치해 있다. 가는 길이 전혀 다르기 때문에 동선을 잡기가 매우 까다롭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동선은 1번 모코코 씨앗을 시작으로 협곡 뷰포인트 체크 이후 3번 모코코 씨앗 획득, 다시 돌아와서 어둠의 사령술사와 나베갈의 운명, 고대석상을 마무리하고 12시 방향으로 올라가 페스나르 독버섯과 2번 모코코 씨앗을 챙겨준 뒤 라니아 마을로 이동해서 이후 4번 모코코 씨앗을 시작으로 5,6번 모코코 씨앗까지 마무리해주자. 여왕님의 비밀은 다른 지역의 던전으로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맨 마지막에 따로 다루는 것이 좋다.

로스트아크 페스나르고원 모코코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페스나르고원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이후 뷰포인트 협곡을 체크해주면서 3번 모코코 씨앗을 찾으러 가자. 길을 잘 찾아가야한다.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모험의서 뷰포인트 중 하나인 협곡을 페스나르고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페스나르 고원 숨겨진 모코코 씨앗, 이곳 주위의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오르기`가 활성화되며 이 언덕을 올라가면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또다른 이야기 나베갈의 운명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모험의서 몬스터 중 하나인 어둠의 사령술사를 잡아주자. 그리고 11시 방향으로 살짝 이동을해주자.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모험의서 또 다른 이야기 중 하나인 나베갈의운명은 이 마법진 근방에서 출현하는 벨로란의 전령을 처치해 획득할 수 있는 벨로란의 지령을 통해 마무리 지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모험의서 뷰포인트 중 하나인 고대 석상의 위치다. 찾기 쉽다.

로스트아크 페스나르고원에서 깨진 해골기사를 처치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모험의서 숨겨진 이야기 중 하나인 여왕님의 비밀, 여왕님의 비밀은 총 세 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중 두 편을 페스나르고원에서 찾을 수 있으며 마지막 세 번째 편은 발란카르 산맥 내에 위치한 던전 고대 유적 엘베리아에 위치해있다. 따라서 여왕님의 비밀은 나중에 따로 다루는 것이 좋다.

로스트아크 여왕님의 비밀, 여왕님의 비밀 두 번째 이야기는 두 개가 존재하는데, 위 사진은 가짜 이야기이며 아래 사진이 진짜 이야기다. 둘 다 체크할 필요 없으며 아래의 사진, 진짜 이야기만 체크해주면 된다.


이 여왕님의 비밀#2가 진짜다.

여왕님의 비밀#3은 고대 유적 엘베리아에서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페스나르 독버섯 전골

로스트아크 페스나르 독버섯 전골의 재료인 페스나르 독버섯을 페스나르 고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후 옆으로 이동해서 2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해주자.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숨겨진 모코코, 페스나르 고원 4번 모코코 씨앗 가는 방법은 해당 지역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동하기 메뉴가 활성화되고 이를 따라 내려가면 두 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이곳에서 다시 나가는 방법은 탈출하기를 이용하거나 스퀘어홀을 이용해주면 되겠다. 따로 걸어나가는 방법은 없다.


5번 모코코 씨앗과 도망친 마적단 전투마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6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페스나르고원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 지역은 베르닐산림이다.

로스트아크 - 베르닐삼림 모험의서/모코코/프록시마/최후의 임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