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거대버섯섬 섬의마음 얻는 법/모코코 위치/벌목꾼

by .> 2019. 2. 22.
반응형


로스트아크


거대버섯섬 섬의마음 얻는 법/모코코 위치/벌목꾼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거대버섯섬 섬의 마음 얻는 방법과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거대버섯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모코코 위치 공략


로스트아크 거대버섯섬 섬의 마음 얻는 방법과 모코코 씨앗 위치, 거대버섯섬 섬의 마음을 획득하는 방법은 거대버섯섬 내에 위치한 거대버섯을 베는 도중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거대버섯을 베기위해선 생활스킬 벌목에서 벌목꾼이라는 패시브스킬을 찍어야한다. 벌목거대버섯섬에는 총 4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는데에는 별도의 노래, 성향 등의 조건을 요구하지 않으며 미니맵에 표시된 그 위치에 바로 있어서 획득하기 쉽다.

로아 거대버섯섬 섬마 얻는 방법 모코코 위치

로스트아크 거대버섯섬에 들어가면 받을 수 있는 퀘스트, 생활경험치와 고대의 백금과를 획득할 수 있다.


거대버섯섬 섬마 획득 방법, 위 사진처럼 거대한 버섯을 베야한다. 그리고 이 거대한 버섯을 베기 위해선 생활 스킬 벌목에서 벌목꾼이라는 패시브 스킬이 필요하다.


거대버섯섬 섬마

거대버섯섬 섬마 획득 장면, 지난 섬의 마음 획득 확률 패치 이후 섬의 마음을 획득하기 꽤나 쉬워졌다고 한다. 본인 또한 들어가자마자 첫 나무를 베자마자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생활스킬을 벌목으로 할 생각이었는데 산신령이 금도끼를 준건가.


로스트아크 거대버섯섬 모코코 공략

로스트아크 거대버섯섬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로스트아크 거대버섯섬 모코코,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찾기 쉽다.


마지막으로 3번 모코코 씨앗, 위 사진의 위치에서 10시방향,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하면 집 안으로 들어가게 되고 이곳에서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거대버섯섬 섬의마음 획득 방법 및 모코코 씨앗의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초창기엔 섬에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 나무 하나 베는 것도 굉장히 힘이들었는데 이제는 몇몇 매크로로 보이는 듯한 유저들 외에는 사람이 잘 보이지 않아 보다 한적하게 나무를 벨 수 있다. 썩 어려움 없이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으니 조화셋이나 로헨델에 가기 위해 15개의 섬의 마음을 모으는 중이라면 꼭 들릴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거북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보석 산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