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메르시아 섬의 마음, 모코코 씨앗 위치

by .> 2019. 2. 26.
반응형



로스트아크 메르시아 섬의 마음, 모코코 씨앗 위치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섬 메르시아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메르시아 섬의 마음

로스트아크 동해 근방에 위치한 섬 메르시아, 정확한 위치는 토토이크와 애니츠 사이에 있는 잠자는 노래의 섬 바로 아래에 위치해있다. 잠자는 노래의 섬 내의 보라퀘를 진행하다보면 들려야하는 메르시아에는 별도의 섬의 마음은 존재하지 않는다. 다만 모코코 씨앗이 6개가 존재하며 이 6개중 4개는 조건없이 획득 가능하며 나머지 2개는 숲의 미뉴에트 노래가 있어야 획득가능하다. 


잠자는 노래의 섬 보라퀘 진행 중 숲의 미뉴에트를 획득할 수 있고, 숲의 미뉴에트 획득 이후에 진행되는 퀘스트 내용이 메르시아에 방문해서 요정을 만나는 퀘스트이니 굳이 메르시아를 미리 방문할 필요는 없고 잠자는 노래의섬 퀘스트를 진행하며 자연스럽게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로스트아크 메르시아 모코코 씨앗 위치 공략


로스트아크 메르시아에는 총 6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이 중 1번에 위치한 2개의 모코코 씨앗은 숲의 미뉴에트가 필요하다. 나머지 2번~4번 모코코 씨앗은 따로 조건이 없으며 4번 위치에는 2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로스트아크 메르시아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숲의 미뉴에트가 필요하다. 어짜피 잠자는 노래의 섬 내의 보라퀘를 진행하다보면 이곳에 방문해야하기 때문에 메르시아는 잠자는 노래의 섬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들리는 것이 좋아보인다.


이곳에는 2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있다.

로스트아크 메르시아 모코코, 2번과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마지막으로 메르시아 4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언덕 근방에 다가가면 `올라가기` 가 활성화되고 언덕을 올라가면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메르시아의 경우 별도의 섬의 마음이 없으니 이 점을 유의하고 잠노섬 보라퀘 진행 및 모코코 씨앗을 획득한 뒤에 바로 탈출의 노래를 불러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꿈꾸는 갈매기 섬 섬의마음 얻는 법, 모코코 위치,에테르 기화 각인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