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거북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보석 산호

by .> 2019. 2. 25.
반응형


로스트아크 거북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보석 산호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거북섬 섬의 마음 얻는 방법 및 모코코 위치, 보석 산호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거북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거북섬

섬의 마음 획득 방법 : 거북섬 입장 후 보라퀘스트를 완료

소요시간 : 50분 전후

모코코 : 3개

퀘스트 완료시 생활포인트 물약, 탈 것(보석산호 - 대도시 명품상인에게서 교환) 획득 가능

로스트아크 여러 섬 중 하나인 거북섬이다. 거북섬의 경우 섬의마음을 얻는데에 별다른 공략이 필요없다. 그저 거북섬에 들어가서 주어지는 보라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여러 곳을 방문해야해서 시간이 오래걸릴 뿐이지 그다지 어렵지 않다. 거북섬의 경우 일명 조화셋을 얻기 위해 필요한 섬의 마음7개, 마법사들의 고향 로헨델로 가기위해 필요한 섬의 마음 15개 목록에 이름을 꼭 올리는, 초반에 별다른 조건 없이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섬 중 하나일 만큼 난이도가 굉장히 쉽다. 섬 내에 모코코 씨앗은 총 3개가 위치해 있다. 


로스트아크 거북섬 모코코 위치

로스트아크 거북섬 2번 모코코 씨앗 획득 경로,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면 동굴 안으로 자동으로 이동되며 이 안에서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거북섬에 방문시 보라색퀘스트를 완료하면 된다. 여기저기 돌아다녀야해서 짜증이 날 뿐, 썩 어려움은 없다.


거북섬을 부캐로 방문할 시에는 조심할 수 있도록 하자. 몇몇 섬들의 경우 이미 섬의 마음을 획득한 섬의 경우 부캐로 재방문 시 섬의 마음 획득을 보다 쉽게 할 수 있게 패치되었는데, 거북섬은 패치가 이상하게 되었다. 다른 섬들의 경우 NPC와의 대화만으로 섬의 마음과 함께 퀘스트를 진행하며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것들(생활포인트 물약, 능력치 물약 등)을 우편으로 받을 수 있는데 거북섬은 보라퀘스트는 그대로 존재하며 섬의마음은 NPC에게서 해적주화 100개로 구입하게끔 패치가 되었다. 


즉, 거북섬에서 섬의 마음 외에 생활포인트 물약, 보석산호(대도시 NPC에게서 탈 것으로 교환 가능) 등을 얻고자 한다면 기존에 거북섬에서 퀘스트를 완료하고 섬의 마음을 획득했을지라도 새로운 캐릭터는 처음부터 퀘스트를 진행해야한다.

로스트아크 거북섬 보석산호 거북이 탈 것

로스트아크 거북 섬의 마음 이외에 영웅 호감도 아이템인 컬러풀 집게 장난감도 해적주화로 교환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거북섬 보라퀘스트를 완료하면 거북 섬의 마음과 함께 생활포인트물약, 보석 산호를 획득할 수 있다. 보석 산호는 대도시에 위치해 있는 명품상인에게서 탈 것으로 교환 가능하다. 거북 섬의 마음에서 획득한 만큼 탈 것은 거북이다.


로스트아크 보석 산호를 탈 것으로 교환하려면 명품 상인을 찾아가야 한다. 명품상인은 각 대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대도시는 지역별로 레온하트(아르테미스), 루테란 성(루테란 동부), 슈테른(아르데타인), 베른성(베른 북부)다.


거북이가 아주 퀄리티도 좋고 귀엽다. 조금 더 작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긴 하지만 뭐 그냥저냥 만족한다.

로스트아크 메르시아 섬의 마음, 모코코 씨앗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