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고블린섬 섬의마음, 모코코 씨앗/원한 각인서/위대한 미술품 17

by .> 2019. 3. 6.
반응형

로스트아크 고블린섬 섬의마음, 모코코 씨앗/원한 각인서/위대한 미술품 17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서해에 위치해 있는 섬들 중 하나인 고블린섬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고블린섬 섬의마음 모코코

로스트아크 고블린섬

섬의 마음 획득 방법 : 고블린 금화로 교환할 수 있는 고블린 판도라 상자 개봉 시 확률적으로 획득

모코코 씨앗 : 5개

*섬 특징 : 고블린 금화는 고블린섬 퀘스트 및 에포나 퀘스트로 획득 가능, 에포나 퀘스트 15회 진행 시 원한1 각인서 2장 획득 가능, 고블린 판도라 상자에서 섬의 마음 외에 위대한 미술품#17, 위기 모면 각인서를 획득할 수 있음


로스트아크 고블린섬 에포나퀘스트 원한1 각인서 획득처

로스트아크 고블린섬 에포나 퀘스트를 진행하면 평판 보상으로 원한1 각인서 2장을 획득할 수 있다.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다를 완료하면 1장, 이후 새로운 에포나 퀘스트 증명은 계속된다를 완료하면 1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두 가지 퀘스트가 별도로 존재하기 때문에 에포나 즉시 완료권을 사용하더라도 한 번의 재방문이 필요한 섬이다.


로스트아크 고블린섬에는 총 5개의 모코코 씨앗이 존재한다. 별도로 노래를 부르거나 숨겨져 있는 모코코 씨앗은 없고 미니맵에 표시되어있는 위치 그대로 있기 때문에 찾는데 별다른 어려움은 없다. 위 사진은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고블린섬 모코코, 2번과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고블린섬 에포나퀘스트의 경우 따로 미니맵에 표시되지 않는다. 고블린섬 내에서 마주치는 몬스터들을 잡아주면 된다.


로스트아크 고블린섬 고비우스24세 호감도 에테르 강화 각인서

고블린섬 섬마, 마지막으로 4번과 5번의 모코코 씨앗 위치다. 고블린섬은 PVP섬이다. 간혹가다가 고블린섬 입구, 혹은 고비우스 24세 근방에서 유저들을 괴롭히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뭐...싸워서 이기는 방법 외엔 답이 없다.


로스트아크 고블린섬 고비우스24세 호감도 위대한 미술품#17

로스트아크 고블린섬의 주인인 고비우스 24세,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면 에테르 강화 각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고비우스 24세의 호감도퀘스트 두 가지를 진행하면 희망의 섬으로 가보라는 퀘스트가 주어지는데 퀘스트를 따라 희망의섬으로 가게되면 자연스럽게 희망의 섬 내에서 섬 퀘스트가 진행되고 희망의 섬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으니 꼭 고비우스 24세의 두 가지 호감도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고블린섬 내에서 고블린금화를 얻는 방법은 두 가지다. 몬스터를 잡으면 확률적으로 고블린의 인장, 고블린의 송곳니, 고블린 금화가 드랍된다. 당연히 고블린의 인장이 압도적으로 많이 나온다. 고블린의 인장과 고블린의 송곳니를 고블린 금화로 교환할 수 있다. 두 번째 방법은 고블린섬 에포나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이다. 섬 내의 몬스터를 잡으라는 퀘스트인데 귀찮아서 그렇지 어렵진 않다. 

아무쪼록 이렇게 획득한 고블린금화로 섬의 마음 외에 각인서, 선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고블린섬에서 획득할 수 있는 고블린 금화를 통해 희귀 선원 사냥꾼 체커, 영웅 선원 도박꾼 벨라, 위기 모면 각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어쨌거나 가장 중요한 것은 고블린섬 섬의 마음이고 고블린 섬의 마음은 고블린 금화로 교환할 수 있는 고블린 판도라 상자에서 드랍된다. 고블린 판도라 상자에서는 고블린 섬의 마음 외에도 위대한 미술품#17, 위기모면 각인서, 이카던 입장권 등을 드랍한다.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고블린섬 섬의 마음 얻는 방법 외에 에포나 퀘스트, 호감도 보상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 앞서 얘기한 것 처럼 고비우스 24세의 호감도 퀘스트 두 가지를 완료하면 자연스럽게 희망의 섬으로 가보라는 퀘스트가 주어지고 이 퀘스트를 따라 희망의 섬으로 가면 희망의 섬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두 섬은 연계해서 움직이는 것이 좋아보인다.

로스트아크 - 희망의섬 섬의 마음,모코코 씨앗/체력 증가 물약/에테르 강화 각인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