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희망의섬 섬의 마음,모코코 씨앗/체력 증가 물약/에테르 강화 각인서

by .> 2019. 3. 6.
반응형

로스트아크 희망의섬 섬의 마음,모코코 씨앗/체력 증가 물약/에테르 강화 각인서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서해에 위치해 있는 섬 중 하나인 희망의섬 섬의 마음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희망의섬 섬마 모코코

로스트아크 희망의 섬, 희망의 섬의 경우 고블린섬 내에 위치해 있는 NPC 고비우스24세가 주는 호감도 퀘스트 2개를 클리어하면 희망의섬으로 가라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 퀘스트를 따라 희망의섬에 가서 퀘스트를 깨나가면 자연스럽게 희망의섬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따라서 희망의 섬에 방문하기 전에 먼저 고블린섬에 방문하는 것이 좋아보인다.

로스트아크 - 고블린섬 섬의마음, 모코코 씨앗/원한 각인서/위대한 미술품 17

로스트아크 희망의섬

섬의 마음 획득 방법 : 섬 내의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하면 섬의 마음 획득 

모코코 씨앗 : 3개

*섬 특징 : 꼬장꼬장하고 굉장히 유저들에게 불친절했던 다른 섬들과 다르게 굉장히 깔끔한 퀘스트 및 꽤나 몰입해서 진행할 수 있는 퀘스트 내용(슬픔주의), 3개의 모코코 씨앗 중 2개의 모코코 씨앗은 공명의 노래가 있어야 획득 가능, 퀘스트 진행 중 체력 증가 물약 획득 가능하며 에포나 보상으로 고블린 금화 및 매력 증가 물약 획득 가능


로스트아크 희망의섬 에포나 퀘스트 평판 보상의 경우 4만 실링, 매력 증가 물약, 아크라시움2를 차례대로 수령할 수 있다. 에포나 퀘스트 자체는 쉬운 편이지만 이곳에 매일 방문하는 것은 좀 고민이 필요할 것 같다.

로스트아크 희망의섬 체력증가물약 매력증가물약

희망의섬 내에 위치한 NPC네스, 호감도 신뢰 보상으로 에테르 강화 각인서를 획득할 수 있다. 네스의 경우 호감도에 필요한 악보는 공명의 노래(호감도+350), 감정표현은 대화(호감도+250)이 필요하다.


로스트아크 고블린섬에서 고비우스24세의 호감도 퀘스트 2개를 클리어하면 받게되는 퀘스트 희망의 섬으로, 이 퀘스트를 따라 희망의 섬에 방문하면 된다. 더할 나위 없이 깔끔한 동선, 위치 자체도 고블린 섬 근방에 있다. 몇 안되는 친절한 퀘스트 동선에 조금은 무섭기도 하다. 다른 섬들은 얼마나 괴랄하길래 이런 친절함을 배풀까.


로스트아크 희망의섬 에포나퀘스트 평판 보상

희망의섬으로 가는 길에 흑동고래를 만났다. 흑동고래를 만나면 흑동고래 기름, 흑동고래 지느러미 등을 획득할 수 있는데 흑동고래 기름은 얼음 미로의 섬 섬의 마음을 얻는데 필요하다. 흑동고래 기름은 바다에서 흑동고래를 만나거나, 노토스 섬 에포나 퀘스트 진행 후 평판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희망의섬에 도착하면 보라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희망의섬 모코코 씨앗의 위치,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근방에서 몬스터가 빈번하게 등장하기 때문에 조금 짜증나는 곳.

희망의섬 모코코, 2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려면 공명의 노래가 필요하다. 석상 앞에서서 공명의 노래를 부르면 숨겨진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곳에서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미니맵 상에 표시되는 모코코 씨앗의 위치와 실제 모코코 씨앗이 존재하는 곳이 조금 다른데 왜그런지 모르겠다. 이렇게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을 희망의섬에서 획득할 수 있다.


희망의섬 퀘스트 중간에 체력 증가 물약을 획득할 수 있다. 희망의 섬 에포나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평판 2단계 보상으로 매력 증가 물약도 획득할 수 있으니 참고할 수 있도록 하자.

희망의섬, 슬프다. 운수 좋은 날을 읽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슬프다.


로스트아크 희망의섬 섬의 마음을 획득했다. 나름 재미있게 퀘스트를 진행한 섬, 고블린들이 빠른 시일 내에 평화를 되찾기를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무리.

로스트아크 - 황금물결섬 섬의 마음 얻는 법/모코코 씨앗/에포나 평판 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