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볼라르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

by .> 2019. 4. 27.
반응형

로스트아크

볼라르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볼라르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 볼라르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볼라르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에 입장 후 퀘스트 진행, 퀘스트 완료 후 획득할 수 있는 볼라르의 비밀상자를 열면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3개

특징 : 캘린더섬, 위험해역에 위치해 있음, 나름 재미있음, 섬에서 진행되는 퀘스트는 총 두 가지로 첫 번째는 섬 입구 근방에서 진행되는 토벌 작전 수립, 이 퀘스트를 참여하던 안하던 진행하는데에는 크게 상관없는데 본인의 경우 이 퀘스트에 참여한 뒤에 볼라르섬 섬의마음을 획득했음, 섬 전역에서 대포알과 작살을 파밍하여 맵 가운데에 있는 악어들을 처치하면 됨, 일정 퀘스트를 수행하면 인벤토리로 보상이 들어오는 다른 섬들과는 다르게 퀘스트 종료 뒤에 맵 가운데로 이동하여 땅에 드랍되어있는 보상상자를 직접 주워야함.


로스트아크 볼라르섬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볼라르섬 내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위치는 위 사진과 같다. 찾는데 썩 어려움이 없다.


볼라르섬 섬마

로스트아크 볼라르섬 섬마, 볼라르섬 내에 입장한 뒤에 총 2개의 퀘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퀘스트는 토벌 작전 수립, 테이블 주위에서 세 가지 감정표현 중 한 가지를 하면 된다. 굳이 이를 수행하지 않아도 두 번째 퀘스트 진행 및 보상을 획득하는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다. 그래서 나 역시 따로 이 퀘스트를 수행하기 보다는 미리 몬스터들이 많이 나오는 위치에 가서 자리를 잡곤 했는데 번번히 섬의마음을 얻지 못하다가, 이 퀘스트를 수행하고 난 뒤에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었다. 그저 개인적인 경험이다.


볼라르섬 두 번째 퀘스트는 대포와 작살, 맵 전역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해서 획득할 수 있는 대포알과 땅에 떨어져있는 작살을 파밍한 뒤에 대포에 올라타 맵 가운데에 있는 보스 악어 두 마리와 새끼악어를 처치하면 된다. 따로 작살을 줍기보다는 몬스터를 처치해서 대포알 파밍을 빠르게 한 뒤에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는 것이 더 좋다.


볼라르섬 섬마, 맵 중앙에 있는 큰 악어를 잡아주면 된다. 큰 악어 2마리가 위치해 있는데 악어 1마리를 잡으면 볼라르섬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는 볼라르의 비밀상자 1개가 드랍된다. 악어 2마리를 모두 잡으면 볼라르의 비밀상자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볼라르섬의 경우 다른 섬들과는 다르게 퀘스트 완료 보상을 직접 주워야 한다. 다른 섬들은 퀘스트 완료와 동시에 자동으로 인벤토리로 일정량의 결과물이 들어오는 것과는 다르다. 꼭 맵 중앙으로 이동해서 볼라르의 비밀상자와 어빌리티스톤, 실링과 골드를 챙길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볼라르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볼라르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캘린더 섬이다 보니 썩 부담없이 시간 맞을 때 마다 방문해서 도전한 것 같다. 볼라르에 첫 방문한 것이 4월 1일이고 볼라르 섬 섬의마음을 획득한 것은 4월 24일, 한 달 조금 안되는 기간이 걸렸다.


로스트아크 - 황혼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씨앗 위치/칭호 새벽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