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죽음의협곡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기습의 대가

by .> 2019. 4. 10.
반응형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기습의 대가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 섬의마음 얻는 법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 내에 출현하는 수신 아포라스 처치 시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총 5개

특징 : 캘린더섬임, 폭풍우지역에 위치함, 기습의대가 획득 가능, 4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아포라스 처치 후 획득 가능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의 위치는 아르데타인 위 쪽에 위치해 있다. 해당 지역은 폭풍우지역이며 근방에 원주민부락이 없기 때문에 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하는 것이 좋겠다.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 섬의마음 이외에 기습의대가 역시 획득할 수 있다. 다만, 입힌 데미지에 따라 기여도가 결정되고 보상이 달라지기 때문에 레벨이 낮은 상태에서 간다면 루페온의 인장 외에는 다른 것을 기대하기가 힘들다.


죽음의협곡 섬마

죽음의협곡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섬에 입장한 뒤에 죽음의협곡 중앙으로 이동하는 길에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 모코코 씨앗,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가는길에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 3번 모코코 씨앗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죽음의협곡 모코코 씨앗, 4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이곳은 수신 아포라스 처치 후 와서 해당 돌맹이를 부수면 이동할 수 있다. 안으로 이동하면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죽음의협곡에서 획득할 수 있는 모코코 씨앗은 총 5개다.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 수신 아포라스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 보스 수신 아포라스, 체력은 대략 4500만이다. 딱히 특징은 없다. 다만, 아포라스를 때리는 도중 아포라스가 무적 상태가 되는데 이 때 맵 중앙에 위치해 있는 아포라스의 나무를 쓰러뜨리면 다시 아포라스에게 데미지를 가할 수 있게 된다.


아포라스의 나무는 총 3개가 위치해 있으며 미니맵에 빨간색 표시가 아포라스의 나무다. 이 3개의 나무를 모두 쓰러뜨리면 된다.

로스트아크 수신 아포라스, 패턴이 껄끄럽다거나 어렵다거나 느낄새도 없이 끝나버렸다.


로스트아크 죽음의협곡 최초 클리어시 `워터파크 개장합니다`를 달성할 수 있다. 아무쪼록 캘린더섬이니 만큼 열릴 때 열심히 다녀야겠다.

로스트아크 - 토토피아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씨앗 위치/감정표현 애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