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두키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씨앗 위치/에포나 평판

by .> 2019. 4. 17.
반응형

로스트아크

두키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씨앗 위치/두키왕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두키섬 섬의마음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두키섬 섬의마음 얻는방법


로스트아크 두키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에 입장 후 주어진 퀘스트 진행, 마지막에 등장하는 두키왕 처치 시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3개

특징 : 포르페&잠노섬과 함께 두키섬 까지 이 세 섬을 끝내지 않고서는 로스트아크를 즐기는한 마음 한 켠에 계속해서 찝찝함이 남아있을 수 밖에 없다. 

섬이 열리는 시간이 캘린더 섬의 오픈 시간과 똑같기 때문에 캘린더 섬이 등장하는 날이면 두키 혹은 캘린더 섬 둘 중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 

네 곳 중 한 곳에서 출현, 베른 아래에 출현하는게 제일 싫다. 기약 없다는게 제일 답답. 나는 솔플로 먹었다.

로스트아크 두키섬 루테란 동부 우측, 베른 남부 아래, 베른 북부 우측, 아르데타인 좌측 이렇게 네 곳 중 무작위로 한 곳에 출현한다. 다른 곳은 다 괜찮은데 베른 남부 아래, 클럽 아비뉴 옆의 위치는 상당히 짜증난다. 나는 두키섬이 클럽 아비뉴 옆에 출몰하면 가지 않았다. 입장 시간은 1시 10분/5시10분/9시10분/13시10분/17시10분/21시10분으로 1시, 13시, 17시, 21시 이렇게 네 번은 캘린더섬과 열리는 시간이 겹치기 때문에 캘린더 섬, 두키 둘 중 하나는 포기를 해야한다는 것이 조금 짜증난다.


로스트아크 두키섬 에포나 퀘스트, 두키섬 에포나 퀘스트는 두키왕을 처치하면 된다. 보상으로 각인도구와 섬의파편을 주며 에포나 평판 보상은 10만실링, 친절증가물약, 아크라시움1을 준다.


로스트아크 두키섬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두키섬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 섬에 입구에 위치해 있는 야자수나무 아래에 모코코 씨앗 한 개가 위치해 있다.

두키섬 모코코,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마지막으로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두키왕이 등장하는 집 근처의 나무 아래에서 3번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다.


두키섬 섬마

두키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처음엔 파티로도 해봤지만 포르페를 솔플로 먹은 뒤에는 계속해서 솔플로 섬의마음을 얻으러 다니는 중이다. 두키 뿐만 아니라 모든 섬들은 1일 1방문 원칙을 세우고 게임을 즐겨나가고 있다. 쉬는날 작정하고 하루 종일 섬의마음을 뺑뺑이 돌아본적이 있는데 물론 이렇게 한 날 당연히 섬의마음을 먹지 못하였고 정신적으로 굉장히 타격이 컸다. 아무쪼록 앞으로도 계속해서 되도록이면 솔플로 진행을 해볼 요량이다. 조화셋으로만 육성을 해나가는 중이라 템레벨이 굉장히 낮아 파티에 들어가지도 못하겠지만.

로스트아크 - 볼라르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