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알라케르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씨앗 위치/회색연마가루/빛나는 황금깃털

by .> 2019. 6. 15.
반응형

로스트아크

알라케르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씨앗 위치/회색연마가루/빛나는 황금깃털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알라케르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알라케르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알라케르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 내에 30분 간격으로 출현하는 보스 치킹을 잡으면 확률적으로 퀘스트 시작아이템 `빛나는 황금 깃털`을 드랍, 빛나는 황금 깃털 사용 후 간단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알라케르 섬의마음 보상으로 획득 가능

모코코씨앗 : 1개

특징 : 포르페 다니면서 알라케르 들리면 닭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거 시원하게 날리기 가능, 30분 간격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 무언가를 하면서 한다면 보다 쾌적하게 섬의마음 작업 진행 가능 


로스트아크 알라케르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알라케르에는 1개의 모코코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위치는 위 사진과 같다. 알라케르 맵 12시방향에 위치해 있다.


로스트아크 알라케르 회색연마가루 빛나는 황금깃털

로스트아크 알라케르 섬마, 30분마다 퀘스트가 진행된다. 우선 선행퀘스트 `부리와 깃털과 발톱과 나` 가 진행된다. 전 맵에 흩어져있는 닭들을 잡으면 된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바로 이어서  `위대한 그 이름 치킹`이 진행된다. 이 때에는 덩치 큰 치킨, 치킹이 등장하게 되며 이 치킹을 잡으면 확률적으로 `빛나는 황금 깃털을 드랍한다.`


알라케르 섬의마음, 빛나는 황금깃털을 사용해서 퀘스트를 시작한 뒤 몇 가지 간단한 절차를 거치면 퀘스트를 완료하고 알라케르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알라케르에선 1T 항해 연마재료인 회색 연마 가루도 획득할 수 있으니 조화세트로 아이템 레벨업을 진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겸사겸사 들려서 챙겨갈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 슬라임 아일랜드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위치/젤리코인/슬라임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