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그림자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그림자의 각인/납기일마감/레저드의 기록

by .> 2019. 6. 9.
반응형

로스트아크

그림자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그림자의각인/납기일마감/레저드의 기록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그림자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그림자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그림자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 내에서 보라퀘스트 완료시 획득 가능, 퀘스트 진행 시 타워오브페이트 19층 보상인 그림자의 각인 필요

모코코 씨앗 : 없음

특징 : 서해에 위치해 있음, 모코코씨앗 없음, 섬 연출 최고, 타워오브페이트 19층 보상인 그림자의 각인이 필요한데 아이템레벨 500이상 되어야 비벼볼만 함, 그림자의각인만 있으면 어려울 건 없음


로스트아크 그림자의섬 그림자의 각인

로스트아크 그림자의섬 섬의마음을 얻는 방법은 간단하다. 섬 내에서 보라퀘스트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 다만, 보라퀘스트를 진행해나가는 과정에서 `그림자의 각인`이라는 아이템을 요구하는데 이는 타워 오브 페이트 19층을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는 보상으로 아이템레벨 500이상이 되어야 비벼볼만 하다. 공략을 참고하면 더 쉽게 깰 수 있겠지만 본인의 경우 별도의 공략없이 맨땅으로 해딩하느라 애 좀 먹었다.


로스트아크 그림자의섬 납기일마감

그림자의각인만 있다면 나머지 퀘스트들은 썩 어려움 없이 해쳐나갈 수 있다. 참고로 섬 내에서 진행되는 퀘스트 중 악마를 처치 해 마의 잔해를 모으는 퀘스트는 타워 층 마다 출현하는 몬스터를 잡으면 획득할 수 있다. 당연히 높은 층으로 갈수록 더 많은 잔해를 드랍한다.


로스트아크 그림자의섬 퀘스트 중 하나인 납기일마감, 용병 가네크롱은 탑2층 좌측편에 위치해 있으며(첫 번째 사진), 용병 칸갈은 탑4층 우측에 위치해 있다(두 번째 사진)


로스트아크 중요한기록 레저드의기록

로스트아크 그림자의섬 보라퀘스트 마지막 단계인 중요한 기록, 탑의 마물이 지닌 레저드의 기록 찾기인데 이는 탑 최상층인 5층에서 한 시간 마다 출현하는 보스 릭투르, 알리페르를 잡으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참고로 레저드의기록은 따로 아이템형식으로 드랍되는 것이 아니기에 퀘스트 진행상황을 잘 살펴봐야 한다.


그림자의섬 5층에서 알리페르를 잡으니 퀘스트 중요한 기록이 완료가 된 상황, 처음에는 보스 두마리를 모두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레저드의 기록이라는 아이템이 드랍되지 않아서 다음 출현 까지 기다리던 도중 발견했다. 이 부분을 주의할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그림자의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사실 그림자의 각인만 획득하면 나머지는 썩 어려울 것이 없지만 그림자의 각인이 일정템레벨 이상을 요구하기 때문에 아이템레벨 500을 달성하기 전까지는 되도록이면 신경쓰지 않는 것이 좋겠으며 동선상 2차 각성 퀘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것이 좋아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