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히프노스의눈 섬의마음 공략/모코코씨앗 위치/트라곤

by .> 2019. 6. 23.
반응형

로스트아크 히프노스의눈 섬의마음 공략 모코코씨앗 위치 트라곤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히프노스의 눈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히프노스의눈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히프노스의눈

섬의마음 얻는 방법 : 히프노스의눈 내에 위치해 있는 NPC 푸른 눈의 칼바서스 호감도 신뢰 달성 시 획득 가능

모코코씨앗 : 5개

특징 : 서해에 위치해있음, 세이랜해역, 에포나퀘스트 30회 완료 시 선박 트라곤 획득 가능, 칼바서스는 3티어 NPC로 총 호감도 요구량은 37900, 히프노스와 함께 근방에 있는 섬들을 엮어서 다니는게 좋아보임(블루홀, 희망의섬, 고블린섬 등), 본인의 경우 히프노스의눈 섬의마음 얻는데 4개월 걸림.


로스트아크 히프노스의눈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히프노스의눈에는 총 5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별도의 노래를 요구하는 모코코씨앗은 없다. 히프노스의눈 1번 모코코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히프노스의눈 2번 모코코씨앗의 위치, 주점 끄트머리에서 주점 지하로 향할 수 있고 이곳에서 2개의 모코코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3번과 4번의 모코코 씨앗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트라곤 히프노스의눈 에포나 퀘스트

로스트아크 히프노스의눈 에포나 퀘스트를 30회 완료하면 선박 트라곤을 획득할 수 있다. 정확히 얘기하면 트라곤 획득 관련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어짜피 칼바서스는 호감도 3티어 NPC로 호감도 37900을 요구하기 때문에 꾸준한 방문을 요한다. 칼바서스 호감도 작업을 진행하면서 에포나 퀘스트도 함께 진행할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히프노스의눈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매일매일 방문했다면 좀 더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었을건데 매일 방문하진 않았기에 걸린 기간은 총 4개월 정도. 어쨌거나 히프노스의눈을 다니면서 근방에 있던 섬들의 섬의마음을 대부분 획득해서 개운한 마음으로 졸업을 할 수 있게되었다.

로스트아크 - 오르비스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씨앗 위치/강림하신 호박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