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환각의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씨앗 위치/원한2 각인서

by .> 2019. 7. 2.
반응형

로스트아크 환각의섬 섬의마음 공략 모코코씨앗 위치 원한2 각인서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환각의섬 섬의마음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환각의섬 섬의마음 얻는방법

로스트아크 환각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경쟁퀘스트 `붉은 일렁임` 완료 보상인 환각의 섬 전리품 개봉 시, 혹은 섬 내에 위치해 있는 보물 상자 개봉시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3개

특징 : 세이랜 해역에 위치해 있음, 4시20분, 10시 20분, 16시 20분, 22시 20분 타임의 경우 끝나고 미지의섬 -> 지고의섬or스피다섬 코스로 연계해서 다닐 수 있음, 운빨ㅈ망겜이라곤하지만 통상 대표 pvp섬인 환각섬과 우거진 갈대의 섬 둘 중 하나는 쉽게 얻어지는 편이고, 나머지 하나는 오지게 안나오는 듯 싶음, 본인의 경우 우갈섬은 몇 번 안가서 먹은 반면 환각의섬은 3개월 다님, 환각의섬 섬마 먹고 울었음..., 환각의섬 전리품 및 보물 상자에서 원한2 각인서 획득 가능


로스트아크 환각의섬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환각의섬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위치는 그다지 어렵지 않다. 먼저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해당 위치에서 빨간색 화살표방향으로 이동하면 된다.

이곳에서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환각의섬 모코코, 또 다른 모코코 씨앗은 위 사진의 위치에서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환각의섬 섬의마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경쟁퀘스트 붉은 일렁임 완료시 받을 수 있는 환각의섬 전리품 개봉 시, 두 번째는 섬 내에 위치해 있는 두 개의 보물 상자 개봉 시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참고로 섬 내에 있는 보물상자는 환각의섬 전역에 퍼져있는 비석을 활성화시키면 획득할 수 있는 버프 `환각의 광기` 5중첩 이상이어야만 상자를 열 수 있다.

환각의섬 입장 시 기본적으로 `환각의 광기`버프 1개가 활성화 되어있으며 비석을 만져서 버프를 중첩시킬 수 있고 최대 9개까지 쌓을 수 있다. 참고로 적 처치 시 상대방이 갖고 있는 버프를 그대로 흡수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원한2 각인서 수급처 환각의섬

환각의섬 보물상자를 열면 소량의 골드와 각인도구, 해금석, 장인의 망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이곳에서 환각의섬 섬의마음이나 원한2 각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원한2 각인서 수급처 중 하나인 환각의섬, 원한2 각인서 다 모으지 못했지만 환각의섬 별로 가고 싶은 생각이 없다.


로스트아크 환각의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환각의섬에 처음 방문한 것이 4월 초, 그리고 어제 환각의섬 섬의마음을 획득했으니 꼬박 3개월이 걸렸다. 솔직히 힘들었다. 같은 PvP섬인 우거진 갈대의섬 섬의마음은 몇 번 안가서 획득해서 더욱 더 힘들게 느껴진 것 같다. 아무쪼록 환각의섬을 먹음으로써 섬의마음 70개를 모으게 되었다. 이제 남은 것은 미지의섬과 캘린더섬들인데 이건 뭐 어떻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보다 널널하게, 여유있게 게임을 즐겨나가면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