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 트라곤 얻는 방법/히프노스의눈 에포나 퀘스트/바다의 포식자 트라곤

by .> 2019. 8. 26.
반응형


로스트아크 트라곤 얻는 방법 히프노스의눈 에포나 퀘스트 바다의 포식자 트라곤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스트아크 트라곤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트라곤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선박 중 하나인 바다의 포식자 트라곤은 서해에 위치해 있는 섬 히프노스의 눈 에포나 퀘스트 방어전을 30회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 매일 1회 완료한다고 가정했을 시 한 달이라는 시간이 걸리며 부캐릭이 있으면 에포나 평판이 공유되기 때문에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로스트아크 히프노스의눈 에포나퀘스트 평판보상 트라곤

로스트아크 히프노스의눈 에포나 퀘스트 방어전, 걸리는 시간은 10분 안짝이지만 사실 히프노스의 눈 위치 자체가 접근성이 굉장히 떨어지고, 섬의마음을 중심으로 게임을 플레이해나간다면 사실 섬의마음을 얻기 위해 해야할 에포나 퀘스트들과 호감도진행을 위한 성향 에포나퀘스트 등을 진행 및 귀찮음이 동반되면 본인처럼 오픈 이래 게임을 쭉 즐긴다해도 30회 완료가 쉽지만은 않다.


사실 히프노스의 눈 섬의마음을 얻기 위해선 칼바서스의 호감도 신뢰를 찍어야하기 때문에 호감도 작업을 위해 매일 들려야하고, 칼바서스 앞에서 재롱을 부리면서 함께 에포나 퀘스트를 진행하면 되는데 귀찮기도 하고, 배 많이 사용 안하고 뭐 이것저것 핑계를 대다가 이제서야 획득하게 되었다. 이전까지는 바크스툼 6레벨을 사용했다.

로스트아크 - 히프노스의눈 섬의마음 공략/모코코씨앗 위치/트라곤



로스트아크 히프노스의눈 에포나퀘스트를 30회 완료하면 칼바서스를 찾아가라는 퀘스트를 받게 되고, 칼바서스에게 가면 카오스던전 칠흑의 대성당에서 폭풍의 닻을 찾아오라고 한다. 별도로 찾을 필요는 없고 카오스던전을 클리어하면 자동으로 습득되게끔 되어있다.


로스트아크 트라곤 수리 해적주화

로스트아크 트라곤을 획득했다. 트라곤의 경우 레벨5로 시작하며 폭풍우해역에 강인인 것이 특징이다. 죽음의협곡 및 애니츠 위 무릉도원 등을 다닐 때 쾌적하게 다닐 수 있다.


로스트아크 트라곤의 장점이라면 수리비용으로 실링이 아닌 해적주화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사실 현 시점에서 어설프게 트라곤을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하기 보다는 에이번으로 시작하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에이번의 가격이 저렴해졌기에(루페온 기준 6천골선, 강화설계도는 10골 선) 이전에 비해 큰 상징성을 가지진 않지만 별도로 돈을 들이지 않고 배를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전히 트라곤은 매력적인 배라고 생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