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 선수필승1 각인 습득완료/선수필승1가격/선수필승2 습득처

by .> 2019. 9. 6.
반응형


로스트아크 선수필승1 습득완료 선수필승1가격 선수필승2 습득처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스트아크 각인서 중 하나인 선수필승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선수필승1 가격

로스트아크 선수필승 각인을 배웠다. 각인서 선수필승의 습득처는 유령선으로 2,3레벨의 유령선에서 습득할 수 있으며 드랍확률은 각인서의 가격이 얘기해주는 것 같다. 애초에 2~3레벨 유령선을 만나는 것 조차 쉽지 않으니 골드 여유가 된다면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

9월초, 루페온서버 기준 현재 선수필승의 가격은 거래소 기준 430골 전후로 형성되어있으며, 410~460골 범위 내에서 오락가락 하고 있다.


로스트아크 선수필승1 수급처

선수필승 각인의 효과는 생명력이 최대인 적을 타격시 100% 치명타로 공격이 발생하게 된다. 따라서 보다 쎈 데미지를 바탕으로 카오스던전과 큐브, 미궁 등에서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인서이며, 직업에 따라 치명타 관련 트라이포드를 활용하면 선수필승 각인을 더욱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선수필승은 20장의 각인서를 요구한다.


로스트아크 선수필승2 습득처

최근 패치로 인하여 슈퍼차지2와 선수필승2가 거래가능으로 바뀌었다. 사실 각인서에 썩 관심이 없다가 슈퍼차지2가 거래가능으로 바뀌었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금 디트를 키워볼까 하는 생각에 각인에 관심을 갖고 선수필승까지 손을 뻗치게 된건데 아무쪼록 선수필승2 각인서는 4레벨 유령선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예상과는 다르게 엄청나게 저가에 형성되어있다.

아무래도 4렙 유령선이 캘린더화됨+다수의 배럭으로 인해 꽤나 많은 물량이 풀렸기 때문 아닐까 생각된다.


선수필승2 역시 20장의 각인서를 요구하며 9월초 루페온서버 기준 5골드~10골드 선에서 거래가 되고 있다. 선수필승2의 경우 4렙유령선이 끝나는 시간에 거래소에 대량으로 쏟아지기 때문에 이 타이밍일 노리면 보다 더 저렴하게 선수필승2를 구입할 수 있다.

지금까지 섬의마음을 중심으로 로스트아크를 즐겨왔으나 최근 81개의 섬의마음을 습득해서 남은 섬이 기회의섬, 미지의섬, 갈망의섬 뿐이라 큐브와 레이드 등에 눈을 돌리고 있어서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따져보고 있다. 디스트로이어와 인파이터 둘 중 하나를 키워볼까 고민중인데 슈퍼차지2 각인서가 거래가능하게 되어서 사실 디트가 좀 더 끌린다. 

애초에 디트를 키우다가 접은 이유 중 하나도 슈퍼차지2 파밍의 까다로움인데 이 부분이 해소가 되었으니 뭐 좀 더 고민해보고 결정하는걸로.

로스트아크 - 슈퍼차지3 습득완료/슈퍼차지 각인서 가격/디트 각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