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두키 변신 선글라스 후기/두키주식회사 에포나 평판 보상

by .> 2020. 1. 5.
반응형


로스트아크 두키 변신 선글라스 후기 두키주식회사 에포나 평판 보상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두키주식회사 에포나 평팡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두키 변신 선글라스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 두키주식회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씨앗 위치/두키칼리버


로스트아크 두키 변신 선글라스 후기

로스트아크 신규섬 두키 주식회사에서 에포나퀘스트 총 15회를 진행하면 에포나 평판 보상으로 두키 변신 선글라스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두키주식회사 섬의 위치가 조금 애매할 수 있는데 나는 스노우팡아일랜드와 페이튼을 오갈 때 한 번씩 들러서 에포나 퀘스트를 진행해주곤 했다.

혹은 비프로스트에 여유가 된다면 두키주식회사를 설정해놓는 것도 좋다.

두키주식회사 에포나평판보상 두키 선글라스

두키 변신 선글라스 선택 상자에선 빨간색과 노란색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빨간색 두키 변신 선글라스를 골랐다.

두키 변신 선글라스 사용했을 때의 모습.

사실 두키주식회사에서 만나는 두키들은 흉악한 앞니 덕분에 조금 호감가는 외모는 아니었는데 다행히 두키 변신 선글라스는 두키로 변신한다는 개념에 의거해서 보다 순해진 외모를 보여주고 있다.

두키 변신 선글라스 빨간색을 착용했을 때의 모습, 확대를 해보면 이런 느낌이다.

뒤에 있는 펫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출시된 펭귄이다.

 로스트아크 - 크리스마스 펫 선택 상자 출시/순수한 루루 인게임 스크린샷

 

어둡고 척박한 욘을 활개치고 다니는 두키 s.t.

뭐랄까, 로스트아크의 이런 소소한 것들이 너무 좋다.


빨간색 선글라스를 쓰고 있는 두키.

사실 두키 변신 선글라스의 매력은 이런 귀여운 모습이 아니라 다른 곳에 있다.

두키변신선글라스 스킬 두키부키

두키 변신 선글라스를 사용해서 두키로 변신한 뒤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스킬 두키부키. 참, 이름 잘 지었다. 두키부키라 ㅋㅋㅋㅋ.

두키부키 저화질 버전.

이미 한 자리 수 두키로 승급을 완료해서 그런건가. 여기저기 쏘다니며 애지중지하던 작고 반짝이는 것들을 허공에 흩뿌린다.

사실 보물보다 두키가 방방 뛰는게 정말 신나하는게 느껴져서 괜히 보는 사람까지 기분이 좋아진다.

두키부키 고화질ver.

로스트아크 두키주식회사 에포나 평판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두키 변신 선글라스에 대해서 이야기해봤다.

두키주식회사, 사실 기존 섬들(CBT)중 많은 섬들이 재미보다는 짜증을 유발시키는데에 집중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유저들을 뻉이시키고, 화나게 하는 경우들이 빈번한데 오픈베타 시작 이후 새롭게 출시되는 섬들은 사실 꽤나 재미있다.

두키주식회사도 그렇고, 그 앞서 나온 메투스제도, 그림자달시장 등도 그렇고 재미 뿐만 아니라 여러 떡밥을 던지는 등 유의미한 모습을 보여줬다.

로스트아크, 정식오픈을 시작으로 많은 분들이 게임을 다시 접하거나,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데 아이템 레벨업도 좋지만 그 외에도 굉장히 즐길거리가 많다.

그러니 일단 페이튼 밖으로 한 번 나가 가장 가까이에 있는 두키주식회사부터 시작해서 여러 섬들을 탐험해보는 재미를 느껴보자.

두키주식회사 에포나 평판 보상으로 위에서 얘기했던 두키 변신 선글라스 뿐만 아니라 소량의 골드도 획득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