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마음/모코코 씨앗 위치/현자의돌

by .> 2020. 1. 8.
반응형

 

 

로스트아크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마음 모코코 씨앗 위치 현자의돌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신규섬, 속삭이는 작은 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속삭이는 작은 섬은 로스트아크의 백미인 화려한 연출과 더불어 여러가지 떡밥이 등장하는 섬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면 될 것 같습니다.

로스트아크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마음

로스트아크 속삭이는 작은 섬

섬의마음 : 없음

모코코 씨앗 : 7개

특징 : 섬 자체가 예쁨, 연출이 작살남, 에포나 퀘스트 보상으로 현자의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에포나 평판 보상으로 스킬 포인트 물약 획득 가능, 유의미한 떡밥들이 등장함.

 

로스트아크 속삭이는 작은 섬 스토리를 요약정리, 아무도 없는 그저 작은 들꽃들만이 바람에 산들거리는 고요한 섬인줄 알았지만 사실은 운명이 나를 이곳으로 인도한 것이었다.

무슨 일인지 자세히는 알 수 없지만 숲으로 발걸음을 옮겨본다. 섬 안으로 들어갈수록 들려오는 노랫소리, 이 작은 노랫소리는 주인공의 발걸음을 점점 섬 깊은 곳으로 인도한다.

바람결에 섞인 작은 노랫소리의 실체는 수백년 동안 여러 동물들을 통해 구전되어온 노랫소리였다.

 도대체 누가, 왜, 어떤 이유로 인해서 이러한 일을 벌인 것일까.

지금 바로 로스트아크에 접속해서 이 운명의 실체를 확인해보세요.

 

로스트아크 속삭이는 작은 섬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속삭이는 작은 섬 내의 모코코 씨앗은 총 7개다.

7개의 모코코 씨앗 중 정위치에 있는 모코코 씨앗은 6번 1개 뿐이며, 나머지 6개는 숨겨져 있다. 

2번 모코코 씨앗은 숲의 미뉴에트를 필요로 하고, 나머지 1번, 3번, 4번, 5번, 7번은 숨겨진 지역에 위치해 있다.

미니맵에 표시한 빨간점 위치로 가면 이동기가 활성화되거나 숨겨진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속삭이는 작은섬 1번 모코코 씨앗의 경우 섬 내의 메인퀘스트를 끝내야만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속삭이는 작은섬에 입장할 시 우선 메인퀘스트를 클리어한 뒤에 모코코 씨앗을 찾으러 다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속삭이는작은섬 모코코 씨앗,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미니맵 기준 숲 속 연못 글자의 에 해당하는 곳에 가면 뛰기가 활성화 된다.

혹은 점프를 2번 한 뒤 찾아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속삭이는 작은 섬 2번 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 숲의 미뉴에트로 덩쿨을 풀어제낀 뒤에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 잠자는노래의섬 섬의마음 공략/숲의미뉴에트/모코코씨앗/요정이노래하는숲

3번 모코코 씨앗은 숨겨져 있다. 해당위치에서 빨간색 화살표방향으로 이동하면 모코코씨앗을 찾을 수 있다.

4번 모코코 씨앗 역시 해당 위치에 가게되면 내려가기가 활성화되고 아래로 내려가면 모코코씨앗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속삭이는 작은섬 5번 모코코 씨앗. 이 역시 숨겨진 길을 따라 쭉 이동하면 찾을 수 있다.

6번 모코코씨앗은 미니맵에 표시한 그 위치 바로 위에 위치해 있다.

마지막 7번째 모코코 씨앗. 역시 빨간색 화살표방향을 따라 이동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현자의 돌 나오는 곳

로스트아크 속삭이는 작은 섬에 가야하는 이유.

첫 번째로 에포나퀘스트 보상으로 현자의 돌을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내용은 썩 어렵지 않다. 숲의 미뉴에트가 없다면 숲의 미뉴에트부터 차근차근 얻을 수 있도록 하자.

숲의 미뉴에트는 잠자는 노래의 섬에서 획득할 수 있다.

속삭이는 작은 섬 에포나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현자의 돌을 획득할 수 있는 것 이외에 평판 3단계 보상으로 스킬포인트 물약을 획득할 수 있다.

속삭이는 작은 섬 에포나를 살펴보면 총 3종류로 속삭이는 미뉴에트, 속삭이는 공명, 속삭이는 하모니 순인데 필요한 노래와 수급처는 다음과 같다.

속삭이는 미뉴에트 - 숲의 미뉴에트 - 잠자는 노래의 섬 모험퀘 보상.

속삭이는 공명 - 공명의 노래 - 해상 낙원 페이토에서 고대의마석 10개로 교환.

속삭이는 하모니 - 천상의 하모니 - 하모니섬 보상 상자 개봉 시 확률적으로 획득.

혹시 노래를 갖고 있지 않다면 미리미리 준비해서 막힘없이 속삭이는 작은 섬 에포나 퀘스트를 완료하고 스킬포인트 물약과 현자의 돌을 수급할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 속삭이는 작은섬 니나브 대사&연출 모음/잠자는 숲속의 공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