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 미지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백의 야수왕

by .> 2020. 1. 12.
반응형

로스트아크 미지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모코코 씨앗 위치 백의 야수왕

드디어 먹었습니다. 로스트아크 미지의섬 섬의마음.

로스트아크 미지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미지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정해진 시간에 섬에 입장하여 어둠의 야수왕or백의 야수왕을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획득

모코코 씨앗 : 3개

특징 : 캘린더섬이었다가 일반섬으로 풀린섬, 미지의섬 섬의마음에 집착하다보면 게임을 접을 수도 있음(본인 얘기), 매일 방문하다보면 제법 익숙한 닉네임들이 많아짐, 섬의마음 오지게 안줌(본인의 경우 8개월 걸림)


로스트아크 미지의섬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미지의섬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다. 그 중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은 미지의섬 입장 후 바로 왼쪽으로 틀면 찾을 수 있다.

나머지 2개의 모코코씨앗은 추후 스크린샷 찍은 뒤 다시 업로드할 예정.

로스트아크 미지의섬 어둠의 야수왕 백의 야수왕

로스트아크 미지의섬은 하루에 4번, 정해진 시간에만 열린다.(4:40, 10:40, 16:40, 22:40)

미지의섬에 입장한 뒤 수 분을 기다리면 퀘스트 가려진 존재가 시작된다.

가려진 존재의 내용은 섬 내의 무시무시한 미지의존재를 처치하는 것인데 미지의 존재는 어둠의 야수왕, 백의 야수왕을 얘기한다.

 대개 어둠의 야수왕(검정 고릴라)가 등장하고 간간이 백의 야수왕(황금 고릴라)가 등장한다. 

어둠의 야수왕보다 백의 야수왕이 섬의마음을 줄 확률이 더 높다고하는데 하다보면 둘 다 잘 안준다. 

이외에 차이점은 백의 야수왕이 더 많은 골드를 준다는 것.(어둠 : 15골, 백 : 60골)

미지의섬에 처음 방문하게 되면 길이 헷갈릴 수 있으니 앞사람을 잘 따라갈 수 있도록 하자.

참고로 어둠의 야수왕일 때와 백의 야수왕일 때 또 맵이 달라진다. 백의 야수왕이 등장하면 길이 좀 더 복잡해진다.

아무래도 평균아이템레벨이 높아져서 딜을 넣을 수 있는 시간이 얼마되지 않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빠르게 스킬을 우겨넣을 필요가 있다.

조심해야할 패턴이라면 두 가지정도. 

위 사진처럼 야수왕 발 앞에 빨간원이 그려지는데 이 공격에 맞으면 바닥에 납작해진다. 이외에 야수왕의 체력이 얼마남지 않으면 자신의 앞에 있는 사람을 붙잡아 이리저리 내동댕이 치기 때문에 붙잡히지 않게 조심할 필요가 있겠다.

로스트아크 미지의섬 황금고릴라

백의 야수왕을 잡았을 때 떨어지는 아이템들. 골드는 60골드를 준다. 어둠의 야수왕은 15골 정도.

로스트아크 미지의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뭐, 좋다. 작년 5월부터 꾸준히 다녔으니까 정말 가장 오랜기간동안 다닌 섬이 아닐까 싶다.

이제 남아있는 섬은 환영나비섬과 갈망의섬. 아이템레벨도 800을 넘겼으니 환영나비부터 작업을 시작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