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그릇된 욕망의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씨앗 위치

by .> 2020. 1. 20.
반응형

로스트아크 - 그릇된 욕망의섬 섬의마음 공략 모코코씨앗 위치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그릇된 욕망의섬 섬의마음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그릇된 욕망의섬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그릇된 욕망의섬

섬의마음 얻는 법 : 경쟁퀘스트 시산혈해 완료시 획득할 수 있는 그릇된 조각 60를 모아 섬 내의 NPC 승천하지 못한 자 에게서 보물지도로 교환 후 보물지도를 따라가면 섬의마음 획득 가능

모코코씨앗 : 2개

특징 : 하루에 4번 열림(1시 40분, 7시 40분, 13시 40분, 19시 40분)PvP섬으로 경쟁퀘스트 시산혈해는 유저간 PvP, 섬의마음 37개 보상인 오페르의 섬 화폐 선택 상자 및 그릇된 욕망의섬 숨겨진 퀘스트를 진행하면 그릇된 조각을 보다 빠르게 수급할 수 있음.


그릇된 욕망의섬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그릇된 욕망의섬 모코코씨앗의 위치는 위와 같다.

대륙과는 다르게 섬 내의 모코코씨앗들은 대개 찾기 쉬운 편이다.


그릇된 욕망의 섬 중앙 즈음엔 NPC 승천하지 못한 자가 위치해 있다.

그릇된 욕망의 섬 경쟁퀘스트 시산혈해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는 그릇된 조각으로 골드와 섬의마음을 얻을 수 있는 비밀지도 외에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릇된 욕망의 섬 첫 번째 퀘스트는 백귀야행, 맵 전역에 흩뿌려져있는 칼을 뽑으면 된다. 

이후 짧은 연출이 이어진 뒤 경쟁퀘스트 시산혈해가 시작된다.

시산혈해의 퀘스트 내용은 주변의 모든 생명 말살하기다.

섬 분위기부터 배경음악, 그리고 짤막한 연출까지 으스스하다.


로스트아크 그릇된 조각 빠르게 모으는 방법

그릇된 욕망의 섬 내의 퀘스트 시산혈해를 마무리하면 등수에 따라 보상이 차등지급된다.

경쟁퀘스트 1등은 그릇된 조각 5개, 2등과 3등은 4개를 받게 되며 그 이후 등수는 모두 3개를 받게 된다.

이론상 경쟁퀘스트에 20번 참여하면 그릇된 욕망의섬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아무래도 그릇된 욕망의 섬 시간대가 참여하기 굉장히 껄끄러운 시간대(1시 40분, 7시 40분, 13시 40분, 19시 40분)에 열리기 때문에 그릇된 조각을 다른 곳에서 수급하면 보다 편리하게 섬의마음을 공략할 수 있다.

그 중 첫 번째 방법은 섬의 마음 포인트 보상. 섬의마음 37개를 모으면 획득할 수 있는 오페르의 섬 화폐 선택 상자에서 다른 것 보다 그릇된 조각 6개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하자.

젤리코인, 복숭아, 고블린금화보다 그릇된 조각 6개가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그릇된 욕망의 섬 방문 횟수를 2번이나 줄일 수 있다.


그릇된 욕망의 섬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는 비밀을 품고 있는 비밀지도는 NPC 승천하지 못한 자에게서 구할 수 있다.

초기에는 그릇된 조각 100개를 요구하였으나 이후 요구 갯수가 소폭 하향되어 그릇된 조각 60개로 구입할 수 있다.


비밀지도의 입구는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다.

01234567891011121314

그릇된 욕망의 섬 연출 모음. 옆으로 넘기면 연출 및 NPC와의 대화를 확인할 수 있음.


이렇게 하면 그릇된 욕망의섬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뭔가 PvP섬에 대대적인 개편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이 좀 크다.

뭐랄까, 현재 로스트아크 내에서 레이드 이외에 다른 콘텐츠들은 사실 인기가 덜 한게 사실이기에 전적으로 PvP섬이니까 문제다 라고 얘기할 수는 없다.

하지만 PvP섬의 경우 사람이 안모여서 퀘스트가 진행이 되지 않거나, 완료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너무나도 빈번하게 나타난다.

가장 큰 문제점은 재미가 없다는 것? 뭐 큰 걸 바라는 건 아니다만 확실히 시간을 투자해서 갈 정도의 뭔가 매력적인 것이 없다. 

단순히 골드 같은 재화를 얘기하는 것이 아니다. 기대되는 재화와 재미 둘 다 없다.

뭐, 섬의마음을 갈망한다면야 꾸역꾸역 도전해야겠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