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해상낙원 페이토 섬의마음 얻는 방법/감정표현 애교/모코코 씨앗 위치

by .> 2020. 6. 5.
반응형

 

로스트아크 해상낙원 페이토 섬의마음 얻는 방법 감정표현 애교 모코코 씨앗 위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해상낙원 페이토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해상낙원 페이토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해상낙원 페이토 섬의마음은 에포나 의뢰 수행 시 획득할 수 있어요.

정확하게 이야기하면 해상낙원 페이토 에포나 퀘스트 의뢰 수락 후 완료 시 일정 횟수마다 보라퀘스트가 활성화되며, 이를 모두 완료할 시 해상낙원 페이토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어요.

딱히 어렵거나 하는 부분 없이 에포나 퀘스트만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욘과 페이튼이 주된 무대인 상황에서 해상낙원 페이토 섬의 위치가 껄끄러울 수 있는데 한시적으로 해상낙원 페이토를 비프로스트에 저장해두면 보다 편하게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부서진 빙하의 섬 관련 선행퀘스트가 해상낙원 페이토에 위치해 있으니 섬의마음을 모아가실 분이라면 꼭 들러주셔야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로스트아크 해상낙원 페이토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해상낙원 페이토는 여러 맵으로 분산이 되어 있는데요.

가장 먼저 에포나 퀘스트 및 모험퀘스트가 진행되는 선상갑판이에요.

선상갑판 한 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수영장에서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어요.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은 숨겨진 공간에 위치해 있는데요, 해당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면 숨겨진 공간을 찾을 수 있고 이곳에서 모코코 씨앗 1개를 획득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선상갑판 하단에 위치해 있는 상점가 구석에서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어요.

로스트아크 감정표현 애교 구하는 곳

해상낙원 페이토 내의 NPC 유레이에게서 감정표현 애교를 획득할 수 있어요.

가격은 5,000실링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음....네....애교 넘치네요...^^;;

해상낙원 페이토에는 총 5개의 모코코 씨앗이 존재하는데요, 한 개는 선장실 구석에, 다른 하나는 조선소 아래쪽에 위치해 있어요.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해상낙원 페이토 섬의마음 얻는 방법과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이야기해봤는데요, 조금 껄끄러울수는 있지만 사실 기본중의 기본이 되는 섬인지라 꼭 한 번은 들러주셔서 섬의마음을 획득하시면서 섬의마음 획득 여정을 떠나는 준비를 해보시면 어떨까 생각되네요.

 

*글을 작성했던 시점이 2020년 6월이며, 2021년 6월 새로운 내용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간에 업데이트 때문에 감정표현 `애교` 획득처가

기존 페이토에서 바다의요람 페르마타로 변경됐었습니다.

다만,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의 혼란을 감지한 것인지

결국 페이토, 페르마타, 두 곳 모두 감정표현 애교를 판매하고 있는 npc가 위치해 있습니다.

다만,

아이템사전(alt+d) 검색 시

감정표현 애교 획득처가 페르마타만 등장하는 것은 의외네요.

페이토에서도 동일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타서버 신규캐릭터로 직접가서 확인해본 스크린샷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