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코스트코 청년떡집 인절미팥쑥떡 간단후기

by .> 2023. 7. 11.
반응형

 

 

코스트코 청년떡집 인절미팥쑥떡 간단후기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청년떡집 인절미팥쑥떡을 먹어봤습니다.

냉동코너에 자리하고 있구요, 인절미팥쑥떡 16개입, 가격은 11,990원이에요.

냉동 보관하다가 상온에서 해동 후 섭취해주면 되는 방식이고 저는 썩 맛있게 먹었습니다.

코스트코 내에서는 인절미팥쑥떡만 판매하고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 등에서는 보다 다양한 종류의 떡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주문해서 먹어보려구요.

 

반응형

 

코스트코 청년떡집 인절미팥쑥떡 간단후기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떡.

 

 

얼마 전에 약과에 꽂혀서 이런 저런 약과를 주문해서 먹어보기도하고, 찾아가서 먹어보기도하다가,

근래에는 떡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다.

아무쪼록 코스트코에 방문해서 이것 저것 살펴보다가 발견한 청년떡집 인절미 팥쑥떡.

사실 이전부터 많이 봐오긴했다만 썩 손이 안가서 구입은 하지 않았던 제품인데,

근래에 떡에 관심이 생김 + 할인 행사 중이어서 하나 구입 후 집에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게 먹어서 남기는 후기.

 

애초에 청년떡집이라는 브랜드가 본디 있고, 청년떡집 내 다양한 상품 중 인절미 팥쑥떡만 코스트코에 납품하며 판매하고 있는 듯 싶다.

코스트코 냉동 코너 한 켠에 자리하고 있다.

 

코스트코 떡

콩가루는 피자에 얹어먹어도 맛있을듯.

 

통팥앙금이 들어간 쑥떡에 콩가루라니. 이게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기는 하다.

처음엔 떡이 냉동이야? 라며 반신반의했는데 냉동떡 나름 매력이 있더라라고 하면 좀 과장이려나?

나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느꼈음.

냉동보관하다가 먹기 전에 상온에서 해동시키면 되는데,

요즘 같은 여름에 시원하게 먹기 좋더라.

냉동시켰던 거는 맛없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나름 부드럽고 쫀득한 떡의 식감을 느낄 수 있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애초에 청년떡집이라는 브랜드가 있고, 자사 내 여러 떡 중 인절미팥쑥떡만을 코스트코에 납품하고 있는 상황인 듯 싶다.

청년떡집의 대표 상품은 크림떡으로 보여짐.

사람마다 떡 안에 들어있는 크림의 양의 편차가 있어서 제품 퀄리티에 대한 논란이 있고,

청년 시리즈가 그러하듯 조금은 비싼 감성값?이 붙어있다는 것이 단점이기는 하다만,

아무쪼록 근래에 나는 떡에 관심이 생겼으므로 몇 가지 상품을 따로 주문해서 먹어볼생각.

 

이와는 별개로 인절미팥쑥떡은 곧잘 사먹을 듯 싶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하면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할뿐더러,

나는 이 떡을 맛있게 먹어서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