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토트리치 모험의서/모코코/X-090892/숨겨진 이야기

by .> 2019. 1. 9.
반응형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토트리치 모험의서/모코코/X-090892/숨겨진 이야기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토트리치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토트리치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토트리치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의 위치에 대한 내용이다. 토트리치에선 총 8개의 모코코 씨앗과 숨겨진 이야기 1개(아르데타인에 온 것을 환영한다), 요리(X-090892) 이외에 뷰포인트 1개와 몬스터 3마리를 잡을 수 있고 필드보스 불칸이 등장하는 곳 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던전 아이히만의 연구기지가 위치해 있다. 데빌헌터를 키웠을 때 아이히만의 연구기지를 완료하고서 만랩을 달성했던 곳으로 기억에 남아있는 곳이기도 하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에 온 것을 환영한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숨겨진 이야기 중 하나인 아르데타인에 온 것을 환영한다를 토트리치 내의 황금 연료 주점 안에서 획득할 수 있다. 아르데타인 지역이 끝나가는 시점에서 이러한 환영 인사가 나오는 것이 의문이긴 하지만 뭐 실상 내용은 전혀 다른 내용이기는 하다.


로스트아크 X-090892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요리 중 하나인 X-090892를 토트리치 내의 물약 상인 제인에게서 구입 가능하다. 


로스트아크 X-090892, 토트리치 물약 상인 제인에게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만실링, 비싸다. 따로 제작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하면 모험의서에 등록 가능하다.

로스트아크 토트리치 모코코

로스트아크 토트리치 모코코 씨앗 위치, 마을에서 숨겨진 이야기와 요리를 찾은 뒤에 모코코 씨앗을 본격적으로 찾아나서면 되겠다. 먼저 1번 모코코 씨앗의 상세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뷰포인트 시계광장과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둘이 붙어 있으니 한꺼번에 처리해주자.


로스트아크 토트리치 모험의서, 3번 모코코 씨앗을 찾은 뒤에 옆으로 이동해 친위대 행정 보급관을 처치, 그리고 위로 이동하여 4번 모코코 씨앗까지 차례대로 확인해주면 되겠다. 토트리치는 다른 지역에 비해 동선이 굉장히 깔끔한 편이다.


로스트아크 친위대 행정보급관은 이곳에도 위치해 있다. 참고하자.

로스트아크 토트리치 모코코, 5번,6번 모코코 씨앗의 상세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몬스터 중 하나인 벨치 우두머리를 처치해주자. 이 옆으로 가면 나오는 공터에서 아르데타인 필드보스 불칸이 젠된다. 확인해주자.

로스트아크 토트리치 크라테르의 사원 끝에서 7번 모코코 씨앗을 발견할 수 있다. 이후 던전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쪽으로 이동해주면 된다.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가는 길목에서 모코코 씨앗을 획득함으로써 토트리치 내에서 획득가능한 모든 모코코 씨앗과 모험의서 관련 내용이 끝이 나게 된다. 다음 지역은 토트리치 지역 내에 위치한 던전 아이히만의 연구기지다.

로스트아크 -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모험의서/모코코/아이히만의 투명물약/노란물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