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모험의서/모코코/아이히만의 투명물약/노란물약

by .> 2019. 1. 9.
반응형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모험의서/모코코/아이히만의 투명물약/노란물약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토트리치 내에 위치한 던전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던전 중 하나인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모험의서 및 모코코씨앗 위치,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내에는 총 5개의 모코코 씨앗과 요리 재료인 아이히만의 노란 물약, 아이히만의 투명 물약 두 가지를 획득할 수 있는 곳이다. 유의해야할 점은 4번 모코코 씨앗의 경우 던전을 클리어하고(던전 보스를 잡고)나서 다시 시작 위치로 돌아와야 입장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외에는 딱히 신경써야할 부분은 없다. 던전도 짧은 편이며 무난하게 마무리 가능하다.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모코코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던전 시작하자마자 우측으로 이동하면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다.

모코코 씨앗 바로 건너편에 아르데타인 요리 재료 중 하나인 아이히만의 노란 물약을 획득할 수 있다. 뒤에서 획득하게 될 아이히만의 투명 물약과 함께 아이히만 드링크를 제작할 수 있다. 아르데타인 요리 관련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요리 총정리/슈테른 만능조리기/X-090892/아이히만 드링크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노란 물약

로스트아크 아이히만 드링크 재료 중 하나인 아이히만의 노란 물약, 던전 초입 부근에서 바로 획득 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투명 물약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투명 물약 상세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아이히만의 투명 물약을 획득한 뒤 바로 아래로 내려가면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아이히만의 투명 물약 아래에 위치해 있다.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모코코, 3번과 4번 모코코 씨앗은 던전을 끝낸 뒤 획득할 수 있다.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3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한 뒤 던전 시작점으로 돌아가자.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숨겨진 모코코, 던전이 시작될 때 보라색으로 막혀있던 곳이 던전을 클리어한 뒤 보라색 장벽이 사라져 있다. 안으로 들어가주자.

이곳에서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로스트아크 아이히만의 연구기지 내에서 획득가능한 요리재료 및 모코코 씨앗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 지역은 리제폭포다.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리제 폭포 모험의서/모코코/소용돌이 관측소/모래로 이어진 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