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붉은모래사막 모코코/모험의서/가는 방법

by .> 2019. 1. 9.
반응형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붉은모래사막 모코코/모험의서/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마지막 지역인 붉은모래사막 모코코 씨앗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붉은모래사막 가는 방법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의 마지막 지역인 붉은모래사막, 후에 가게 될 각종 레이드 보스들과 전투를 펼치게 될 장소 중 한 곳이다. 붉은모래사막의 경우 지나치기가 쉬운데 따로 퀘스트가 연결되어있지 않기 때문이다. 로스트아크 붉은모래사막 가는 방법은 아르데타인 리제폭포 3시방향에 위치해 있다. 리제폭포에서 미니맵을 따라 가면 되겠다. 아무쪼록 붉은 모래 사막에는 따로 모험의서 관련 내용은 없으며 모코코 씨앗 3개가 위치해 있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붉은모래사막 모코코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붉은 모래 사막 모코코 위치, 세 개의 모코코 씨앗 모두 미니맵에 위치해 있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에 대해 알아보았다. 떠돌이 상인을 만나야하는 요리 강화 수액 수프 및 필드보스, 호감도를 제외하고 수집품 유무에 따라 완성도 70% 근방에서 오락가락 할 듯 싶다. 굳이 무리해서 맞추기보다는 스킬 포인트 물약 획득을 위해 완성도60%이상을 목표로 진행하면 무난하게 마무리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다음 지역은 베른이다.

로스트아크 - 베른 북부 크로나항구 모험의서/모코코 씨앗 위치/전설적인 펠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