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리제 폭포 모험의서/모코코/소용돌이 관측소/모래로 이어진 길

by .> 2019. 1. 9.
반응형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리제 폭포 모험의서/모코코/소용돌이 관측소/모래로 이어진 길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리제 폭포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의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리제 폭포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마지막 지역인 리제 폭포에서는 총 9개의 모코코 씨앗 외에 3마리의 몬스터, 뷰포인트 1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리제 폭포 내에 위치해 있는 던전 에어가이츠의 경우 숨겨진 이야기 집념의 끝#2가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집념의 끝을 진행하면서 입장하는 것이 좋겠으며 따로 퀘스트가 존재하지 않지만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는 붉은 모래 사막(리제 폭포 3시 방향에 위치해 있는 곳)도 꼭 들러줄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네벨호른 모험의서/숨겨진 모코코/집념의 끝/에어가이츠


로스트아크 리제폭포 모코코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몬스터 중 하나인 검붉은 집게 스콜피온을 리제 폭포 초입에서 만날 수 있다. 사뿐하게 잡고 지나갈 수 있도록 하자. 이후 우측으로 이동해주자.

로스트아크 리제폭포 모코코, 검붉은 집게 스콜피온을 잡은 뒤 우측으로 이동하여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을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리제폭포 숨겨진 모코코, 2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러 가는 길, 건물 사이로 들어가면 이동하기가 활성화되고 안쪽으로 이동을 해주면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리제폭포 숨겨진 모코코 씨앗(2번 모코코)을 챙겨준 뒤 우측으로 이동하여 3번 모코코 씨앗과 악랄한 불법 용병 검사를 잡아 준 뒤 4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러 이동해주면 된다.


로스트아크 리제 폭포 모코코, 4번,5번,6번 모코코 씨앗의 상세위치다. 모두 미니맵에 표시된 위치에 그대로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다.


끝으로 탐욕적인 친위대 지휘관을 잡아준 뒤 맵 중앙으로 이동해주자.


로스트아크 모래로 이어진 길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또 다른 이야기 중 하나인 모래로 이어진 길은 아르데타인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고 세 번째 아크를 획득한 뒤 다시 이곳으로 와야 용병 페커에게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고 이를 해결하면 완료 가능하다. 비단 또 다른 이야기 모래로 이어진 길 뿐만 아니라 뷰포인트 소용돌이 관측소를 체크하기 위해 꼭 진행해야 하는 퀘스트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또 다른 이야기 모래로 이어진 길, 퀘스트 자체는 어렵지 않다. 다만 왔다갔다 해야해서 조금 번거로울 뿐이다. 모험의서 또 다른 이야기 체크 뿐만 아니라 뷰포인트 소용돌이 관측소를 체크하기 위해서 꼭 해결해야 하는 퀘스트다.


로스트아크 모래로 이어진 길 퀘스트를 완료한 뒤 소용돌이를 타고 돌아다니다보면 맵 중앙에 떨어질 때가 있다. 이 때 맵 안쪽으로 이동하여 뷰포인트를 체크해주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뷰포인트 소용돌이 관측소 상세 위치, 찾기 번거롭다.


로스트아크 모래로 이어진 길 퀘스트 완료 및 뷰포인트 소용돌이 관측소를 체크했다면 맵 우측부근에 있는 모코코 씨앗 3개를 획득해주러 이동하면 되겠다. 7번 모코코 씨앗의 상세 위치다.


로스트아크 리제폭포 숨겨진 모코코 씨앗, 8번 모코코 씨앗을 찾으러 가는 길,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주면 되겠다.


9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해주면 로스트아크 리제폭포 내에서 획득가능한 모든 모코코 씨앗과 모험의서 관련 내용이 끝나게 된다. 다음 지역은 리제폭포 3시 방향에 위치해 있는 붉은 모래 사막이다.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붉은모래사막 모코코/모험의서/가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