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베른 북부 크로나항구 모험의서/모코코 씨앗 위치/전설적인 펠스

by .> 2019. 1. 13.
반응형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크로나항구 모험의서/모코코 씨앗 위치/전설적인 펠스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의 첫 지역인 크로나 항구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크로나항구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베른 북부 지역의 시작점인 크로나항구, 크로나항구에선 총 12개의 모코코 씨앗과 뷰포인트 항구, 숨겨진 이야기 전설적인 펠스#1,#2가 위치해 있다. 숨겨진 이야기 전설적인 펠스#3의 경우 베른 성에 위치해 있으며 2번, 6번 모코코 씨앗의 경우 이동 조건이 있으므로 첨부된 스크린샷을 확인하면 되겠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크로나항구 모코코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크로나항구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크로나항구 숨겨진 모코코, 2번 모코코의 경우 파란 망토를 두른 NPC가 근처를 지나가면 오르기 메뉴가 활성화되며 벽을 타고 올라가면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모험의서 뷰포인트 중 하나인 항구를 이 곳 크로나항구에서 체크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크로나항구 4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갈 필요가 없는 곳에 굳이 가야 하는게 문제점이라면 문제점이다.

로스트아크 크로나항구 모코코


로스트아크 크로나항구 숨겨진 모코코, 5번 모코코의 경우 해당 위치에서 꼬맹이가 지나갈 때를 기다리면 된다. 꼬맹이가 지나가면 이동할 수 있고 이 곳에서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크로나항구 모코코, 6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숨겨진 이야기 전설적인 펠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모험의서 숨겨진 이야기 중 하나인 전설적인 펠스를 크로나항구에서 체크할 수 있다. 전설적인 펠스는 총 3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중 1,2편은 크로나항구에서, 3편은 베른 성에서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전설적인 펠스#2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숨겨진 이야기 중 하나인 전설적인 펠스 세 번째 이야기는 베른 성 내에 위치한 여왕의성 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인퀘스트를 미는 중이던, 따로 모험의서와 모코코 씨앗 찾는 것만 진행중이던 전설적인 펠스는 시간이 20분이 주어지기 때문에 크로나 항구에서 나머지 모코코 씨앗을 모두 찾은 뒤에 가도 늦지 않다.

로스트아크 크로나항구 모코코, 7번과 8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크로나항구 모코코, 9,10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크로나항구 마지막 모코코 씨앗의 위치, 다음 지역은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두 번째 지역이자 현재 로스트아크에서 중심부라고 할 수 있는 베른성이다.

로스트아크 - 베른북부 베른성 모코코/숨겨진 이야기/전설적인 펠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