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나루니섬 섬의마음 얻는 법/모코코 씨앗

by .> 2019. 3. 10.
반응형

로스트아크 나루니섬 섬의마음 얻는 법, 모코코 씨앗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서해에 위치한 나루니섬 섬의 마음 얻는 법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나루니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나루니섬

섬의 마음 획득 방법 : 나루니섬 내에서 진행되는 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섬의마음 획득

모코코 씨앗 : 5개

특징 : 쉬움, 조금 짜증남, 나루니 귀여움


로스트아크 나루니섬 섬의마음은 여타의 섬과는 다르게 무난하게 획득할 수 있다. 섬에 입장하면 환경 연구가가 입구 바로 앞에서 반겨주며, 여기서 받는 보라퀘스트를 진행, 완료하면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자체가 하나로 이루어져 있으며, 섬 내에서 해결이 가능하다는 점, 여타의 섬과는 다르게 나루니섬은 이루 말할 수 없이 깔끔하다.


로스트아크 나루니섬 모코코 씨앗 위치 공략

나루니섬 보라퀘스트의 내용은 거대해진 나루니를 잡는 것이다. 제법 짜증난다. 나루니가 멈추는 타이밍에 다가가야 잡을 수 있으며 나루니가 멈추고 조금이라도 시간을 지체한 뒤 다가서면 잡기 전에 도망처버린다. 어쨌거나 101마리 달마시안에서 모티브를 얻은 듯 싶다. 하지만 달마시안과 나루니는 외관적인 측면에서 너무 차이가난다. 


로스트아크 서해섬 공략

로스트아크 나루니섬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을 찾으러 가는 길에 망원경을 클릭하면 멋드러진 나루니섬의 경관을 살펴볼 수 있다. 이런거 좋다. 너무 좋다.


나루니섬 모코코, 빨간색 화살표방향으로 들어가서 모코코 씨앗 1개를 주워주자.


나루니섬 모코코 씨앗, 언덕을 E 번 타고 올라가면 모코코 씨앗 E개를 획득할 수 있다. EE....용개...추억....


마지막으로 3번과 4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나루니섬 퀘스트 진행하기 좋은 자리, 이곳에 있으면 그나마 쉽게 나루니들을 포획할 수 있다. 괜히 잡는다고 여기저기 뛰어다니지말고 여기서 잡을 수 있도록 하자.


신나게 뛰다가도 여기로 알아서 모인다.

여기까지 로스트아크 나루니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로스트아크 - 알트아이젠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솔 그랑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