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판다푸푸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에테르 강화 각인서

by .> 2019. 3. 13.
반응형

로스트아크

판다푸푸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에테르 강화 각인서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판다푸푸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판다푸푸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판다푸푸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판다푸푸섬 내 NPC 푸푸 호감도 신뢰 달성

모코코씨앗 : 5개

특징 : 판다귀여움, 모코코씨앗 5개중 2개는 공명의노래 필요, 푸푸의 경우 감정표현 : 과 연주 칸타빌레 필요


로스트아크 판다푸푸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판다푸푸섬 섬의마음을 얻는 방법은 바로 판다푸푸섬 내에 있는 NPC푸푸의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는 것, 푸푸의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기 위해서 필요한 호감도는 총 17800, 푸푸의경우 감정표현과 악기연주 1회만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한 방문과 선물공세가 필요하다. 푸푸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면 판다푸푸섬 섬의마음과 함께 에테르 강화 각인서1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판다푸푸섬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판다푸푸섬에는 총 5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이중 2개는 공명의노래를 통해 숨겨진 지역에 방문해야한다.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은 판다푸푸섬에 입장한 뒤 바로 위로 향하면 갈 수 있다.

판다푸푸섬 모코코,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빨간색 화살표방향으로 진입하면 모코코 씨앗 1개를 찾을 수 있다.


판다푸푸섬 섬마

판다푸푸섬 세 번째 모코코, 이 역시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진입하면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에테르강화각인서

판다푸푸섬 숨겨진 모코코, 마지막 네 번째 모코코는 빨간색 동그라미로 들어가야한다. 현재 캐릭터가 서있는 곳에서 공명의노래를 부르면 위 사진처럼 문이 열리게 되고 여기로 들어가면 총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판다푸푸섬 섬의마음 얻는 법과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