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알트아이젠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솔 그랑데

by .> 2019. 3. 11.
반응형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 섬의마음 획득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기습의 대가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섬 섬의마음,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

섬의마음 얻는 법 : 섬 내에 출현하는 필드보스 솔 그랑데 처치 시 확률적으로 획득

모코코 씨앗 : 4개

특징 : 섬은 항시 열려있으나 필드보스 솔 그랑데가 캘린더 일정에 따라 등장, 보스 처치 시 섬의 마음 이외에 기습의 대가 획득 가능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 필드보스 솔 그랑데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은 항시 열려있으나 섬의 마음을 주는 필드보스 솔그랑데가 캘린더 일정에 따라 등장한다. 따라서 매 월 캘린더를 살펴보고 솔 그랑데가 등장하는 날 맞춰서 찾아오는 것이 중요하다. 솔 그랑데 처치 시 섬의 마음 이외에 기습의 대가 각인서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 보라퀘스트, 진행방법은 딱히 어렵지 않다. 섬 내에 위치해 있는 D-01을 고쳐주고 D-01의 친구도 고쳐주는 내용이다.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선 채광도구가 필요하다. 퀘스트 내용이 고철더미를 뒤져서 로봇을 고쳐주는 내용인데 수리에 필요한 부품을 찾아주는 내용이다. 고철더미는 4랭크이지만 채광이 1랭크여도 진행이 가능하다.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 모코코 씨앗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 모코코, 1번과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알트아이젠 모코코,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진입하면 방 안에서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 자이로센서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 보라퀘스트 두 번째 내용이다. D-01의 친구 C-23을 고쳐줘야한다. 이번에는 총 4개의 부품을 찾아야하는데 이 4개의 부품 모두 고철더미에서 찾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자이로센서를 제외한 나머지 3개의 부품은 금방나왔는데 유독 자이로 센서만 나오지 않았다. 다른 방도가 없다. 나올 때 까지 고철더미를 캐면된다.


로스트아크 솔 그랑데, 캘린더 일정에 따라 등장하는 필드보스다. 캘린더를 꼭 확인하자.


알트아이젠 섬의마음 이외에 기습의 대가도 준다.


퀘스트 도중 펼쳐지는 연출장면, 이런거 너무 좋다. 섬의 마음을 캐러 다니고자 마음먹게 된 계기 중 하나이기도 한 요소.


로스트아크 알트아이젠 보라퀘스트 마지막 3번째 퀘스트는 언어의 장벽이다. 슈테른으로 이동해야한다.

깨알같은 친절+2


슈테른 지하시장에 해커를 찾아간 뒤에 계속해서 퀘스트를 진행하면된다.

메탈고리온을 잡다보면 언어패치에 필요한 부품을 얻을 수 있다.


이후 알트아이젠으로 돌아가서 마무리를 진행하면 퀘스트가 끝이난다. 섬의 마음을 먹기 전까진 꾸준히 다닐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어떻게 보면 오히려 캘린더 일정에 따라 보스가 등장해줘서 다행이기도 한 곳. 섬의마음을 획득하러 돌아다니다보니 정말 방문해야할 곳이 너무 많다.

로스트아크 - 판다푸푸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에테르 강화 각인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