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리베하임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사랑의 세레나데

by .> 2019. 3. 16.
반응형

로스트아크

리베하임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사랑의 세레나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리베하임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리베하임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리베하임섬

섬의마음 얻는 법 : 섬 내에 위치해 있는 NPC헨리 호감도 신뢰 달성시 섬의 마음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2개

특징 : 섬 예쁨, 보라퀘 진행시 보상으로 사랑의세레나데&부끄럼 획득 가능, 영웅 호감도 아이템 리베하임의 장미가 젠됨(제한 시간 1시간, 호감도 234, 채집 랭크 상관x) 위치 개같음(바다 루테란 서부 위, 함께 엮어서 갈만한 다른 섬이 없음), 연예인 헨리랑 이름만 같음. NPC헨리의 경우 악기 연주 유혹의 노래, 감정표현 애정 필요.


로스트아크 리베하임섬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리베하임섬 모코코 씨앗 위치, 각각 첫 번째,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사랑의세레나데 얻는 방법

마을을 지키고 있는 NPC헨리, 섬에 처음 방문하여 보라퀘스트를 수행하면 감정표현 부끄럼과 연주 사랑의 세레나데를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리베하임섬, 헨리의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면 리베하임섬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헨리의 경우 총 17800의 호감도를 필요로 하며 감정표현으로만 진행한다고 했을 때 유혹의노래 375, 애정 275, 하루에 650의 호감도를 올릴 수 있으니 최대 28일이라는 시간이 걸린다. 

로스트아크 - 신월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 공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