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신월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 공략

by .> 2019. 4. 3.
반응형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 공략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과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 내에서 수렵을 통해 토끼(1랭, 5랭)을 잡아 획득할 수 있는 결정 섞인 비늘 수집으로 섬의마음 획득

모코코 씨앗 : 7개(7개중 2개는 숲의 미뉴에트 필요)

특징 : 넥슨은 도토리를 뿌려라 라는 멘트를 생각나게함

수렵 5랭 요구, 1랭으로도 가능하지만 정말 힘들것으로 예상됨

하루에 6번 열림(3시 20분, 7시 20분, 11시 20분, 15시20분, 19시20분, 23시 20분) 한 번 입장하면 45분 머물 수 있음

결정 섞인 비늘 20개를 보물지도와 교환해서 보스 처치후 확률적으로 획득 or 비늘 60개로 신월의섬 섬의마음 확정 획득, 보물지도의 경우 수렵스킬 추적 필요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섬의마음 공략, 신월의섬 경우에는 굉장히 간단하다. 섬 내에 젠되는 토끼(1랭,5랭)를 잡아 갈무리를 해서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결정 섞인 비늘을 모으면 된다. 다만, 하루에 6번만 열린다는 점, 그래서 꾸준히 사람들이 많다는 것, 여기에 가뭄에 콩나듯 토끼가 리젠된다는 것, 결정섞인비늘이 100% 드랍이 아니라는 점 등 다양한 요소들이 뒤섞여 짜증을 유발시킨다.


신월의섬 섬마, 그래도 짜증만 나는 것은 아니다. 은근히 예쁜 섬 디자인과 다른사람이 잡다가 놓친 토끼를 내가 받아먹는 그 순간에는 짜릿함을 맛 볼 수 있다. 물론 역의 상황도 빈번하게 발생하는 편이다.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섬마 먹는 법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섬마, 개인적으로 위에 각기 다른색으로 그려진 동그라미 지역 네 곳 중 한 곳을 점찍어 그곳만 계속 맴도는 것을 추천한다. 토끼의 리젠시간이 말도 안되게 느리기 때문에 두서 없이 섬을 돌아다니면은 다른사람들한테 토끼를 다 뺏기고 섬만 뱅뱅돌아다니다가 끝나기 쉽다. 네 곳 중 한 곳만 골라서 계속 돌아다니는 것을 추천한다. 본인의 경우 개인적으로 빨간색, 파란색 지역 둘 중 한 곳을 골라 돌아다녔다. 빨간색점의 경우 토끼가 확실히 잘 나오는 위치를 표시해 둔 것이다. 그저 개인적인 느낌이다.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숲의 미뉴에트가 필요하며 모코코씨앗 2개가 필요하다.

신월의섬 모코코,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근처에 모코코 씨앗이 1개가 더 있으니 꼭 챙길 수 있도록 하자.


해당 위치에서 화살표방향으로 이동하면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4번 모코코 씨앗을 끝으로 신월의섬에서 얻을 수 있는 모코코 씨앗 7개의 위치를 알아보았다.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결정 섞인 비늘 수렵 1랭

로스트아크 신월의섬 내에 위치해있는 NPC앨드리지를 통해 결정 섞인 비늘로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신월의섬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인데 하나는 결정 섞인 비늘 20개와 보물지도를 교환한 후, 보물지도를 따라가서 몬스터 처치 후 섬의 마음을 획득하는 것이다. 이 때 섬의마음은 100%드랍이 아니라 확률적으로 드랍된다. 두 번째 방법은 결정 섞인 비늘 60개를 모아 신월의 섬 섬의마음과 교환하는 것이다. 전자에 비해 3배에 달하는 비늘을 요구하지만 확정적으로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처음에는 60개를 모아서 확정교환해야지 라고 생각했으나 사실 신월의섬이 열리는 시간대가 내 스케쥴과 잘 맞지않아서 생각보다 오래걸릴 것 같아 20개만 모아서 보물지도와 교환하였다. 보물지도의 경우 신월의 섬 내에서 진행된다. 수렵스킬 추적을 찍은 뒤 진행할 수 있다.


흉폭한 검은 호랑이의 거쳐에 들어가 루테란 대흑호를 처치한 뒤에 갈무리를 진행하면 된다. 아이템레벨 320임에도 불구하고 대흑호를 처치하는데에는 딱히 무리가 없었다.


보상상자, 주머니, 갈무리감 등 뭐든 열기전에는 꼭 기도를 할 수 있도록 하자.

간절히 빌면 이루어지는 법이니까.

로스트아크 - 칼트헤르츠 섬의마음/노예해방의증서/수소문한증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