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칼트헤르츠 섬의마음/노예해방의증서/수소문한증거

by .> 2019. 4. 7.
반응형

로스트아크

칼트헤르츠 섬의마음/노예해방의증서/수소문한증거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칼트헤르츠 섬의마음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칼트헤르츠 섬의마음 얻는방법


로스트아크 칼트헤르츠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 내에서 노예를 해방하면 받을 수 있는 풀려난 노예의 주머니, 보답의 상자를 통해서 섬의마음 획득

모코코 씨앗 : 3개

특징 : 한파지역에 위치해 있음, 하얀파도섬 호감도작이랑 엮어서 하면 좋음, 해적주화 필요

 총 6명의 노예가 존재하며 각기 다른 보상을 줌(기품이 느껴지는,아파보이는 노예 - 실링, 불안에 떠는&자유를 갈망하는 노예 - 해적주화, 날카로운 눈빛의&겁에 질린 노예 - 루페온의 인장)

로스트아크 칼트헤르츠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칼트헤르츠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찾기 어렵지 않다.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위 사진과 같다.

칼트헤르츠 모코코,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첫 번째 사진의 빨간색 화살표를 따라가면  두 번째, 세 번째 사진상의 위치로 이동하게 되며 이곳에서 총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칼트헤르츠 노예해방의증서 수소문한증거

로스트아크 칼트헤르츠, 노예해방을 진행하면 된다. 노예를 해방하게 되면 우편이 날아오게되는데 우편이 감사의 편지라면 해당 노예가 주는 재화+풀려난 노예의주머니가 오고, 우편이 `000가 보낸 편지` 라면 해당 노예가 주는 재화는 없이 보답의 상자만 있으며 보답의 상자에서는 위대한 미술품과 더불어 각종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수소문한 증거는 칼트헤르츠 섬 퀘스트를 진행할 때 사용되며, 노예 해방의 증서는 칼트헤르츠 에포나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필요하다. 칼트헤르츠 에포나 평판 보상은 다음과 같다. 

칼트헤르츠 에포나 평판 보상 : 4만실링, 능력치증가물약, 위대한미술품#28, 아크2


로스트아크 칼트헤르츠 노예해방 팁

로스트아크 칼트헤르츠 노예해방 팁, 칼트헤르츠에는 총 6종류의 노예가 존재하며 무작위로 출현한다. 6종류의 노예는 각기다른 3가지 보상을 제공하며 정리해보자면 다음과 같다.

날카로운 눈빛의 노예, 겁에 질린 노예 : 루페온 인장

기품이 느껴지는 노예, 아파 보이는 노예 : 실링

불안에 떠는 노예, 자유를 갈망하는 노예 : 해적주화


칼트헤르츠 섬의마음, 하루에 해방할 수 있는 노예는 총 5명이며 매일 06시에 초기화 된다. 개인적으로 진행했을 때 해적주화를 주는 노예(불안에떠는, 자유를 갈망하는)들 위주로 진행하면 오히려 해적주화가 조금이나마 쌓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칼트헤르츠 노예해방, 최근에는 칼트헤르츠에 많은 사람이 있는 편이 아니어서 보다 원하는 노예를 해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편이다. 


칼트헤르츠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대략 10일정도 걸린 것 같다. 매일매일 방문하는 것이 짜증나긴 하지만 근방에 있는 섬들을 묶어서 함께 진행하면 보다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칼트헤르츠 바로 옆에 호감도로 섬의마음을 얻어야하는 하얀파도섬이 있기 때문에 이 둘을 엮어서 가는 것이 좋아보인다.

로스트아크 - 포르페 섬의마음 공략/포르페 파티/모코코 씨앗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