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아르곤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칭호 예술가

by .> 2019. 5. 14.
반응형

로스트아크

아르곤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칭호 예술가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아르곤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아르곤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아르곤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 내에 위치해 있는 얼음조각을 완성된 석상으로 만들면 됨, 얼음조각이 완성된 석상이 되는 조건은 얼음조각의 체력을 0으로 만들면 됨

모코코 씨앗 : 5개(5개 중 2개는 숲의 미뉴에트 필요)

특징 : 로스트아크의 대부분 콘텐츠는 매일 06시를 기점으로 초기화되지만 아르곤의 경우 매일 00시에 초기화가 된다, 매일 11명만이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음, 얼음조각의 체력을 0으로 만들기 위해서 모코코 프라이팬 필수, 무한이기주의를 맛볼 수 있음


로스트아크 아르곤 섬마 공략 모코코 프라이팬

로스트아크 아르곤 섬의마음은 맵에 젠되는 얼음조각을 동상으로 만들어 획득할 수 있다. 얼음조각의 체력을 0으로 만들면 자기 캐릭터의 이름이 새겨진 얼음 석상이 완성됨과 동시에 아르곤 섬의마음과 각종 부산물들을 획득할 수 있다.


아르곤 섬의마음에 도전할 때에는 인벤토리에 모든 장비를 벗어 넣을 수 있을만큼의 빈자리를 확보해두고 도전하는 것이 좋다. 아르곤에 입장하여 얼음조각의 체력이 검정색으로 변할 때 까지 때린 뒤에, 검정색으로 변하면 아바타를 포함한 모든 장비를 벗은 뒤에 주먹으로 때리다가, 이후 적절한 시점에 모코코 프라이팬을 들고 얼음조각을 두들기는 것이 좋다. 


아르곤 섬의마음을 획득하는데에 꼭 필요한 모코코 프라이팬, 아바타 착용유무는 사실 딱히 중요하진 않은 것 같다. 아바타에 붙어있는 능력치 때문에 아바타도 벗으라고 얘기가 되긴 하지만 아르곤 섬에 도전하면서 대부분 유저들이 아바타 착용 유무와는 상관없이 석상을 완성시키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아르곤 섬의마음 공략

아르곤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아르곤 섬의마음의 경우 매일 00시에 리젠된다고 하는데 패치가 된건지 23시 50분 이후에 섬에 들어가면 조각상들이 젠이 되어있다. 00시 이전에 섬에 입장해서 위 사진의 위치, 섬 가장 안쪽으로 이동한 뒤에 채널 상태를 살펴보다가 2채널이 생기면 바로 이동해서 작업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시간이 조금 흐르면 사람들이 마구 몰려와 작업 방해, 숟가락 얹기를 시전해서 상당히 피곤해진다.


로스트아크 아르곤 섬의마음 공략 칭호 예술가

아르곤에서 조각상을 완성시키면 이렇게 자신의 캐릭터 이름이 새겨진 동상을 세울 수 있다. 물론 다음날이 되면 녹아 사라지고 다른 사람의 이름이 새겨진 동상이 세워지겠지만. 나름 뿌듯했다.


로스트아크 아르곤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아르곤에는 총 5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이 중 2개는 숲의 미뉴에트가 필요하다.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해당 위치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하면 숨겨진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아르곤섬 모코코 위치,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아르곤섬 모코코씨앗 위치, 마지막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숲의 미뉴에트를 필요로 한다. 숲의 미뉴에트 노래를 부르고 들어가면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 무법자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위대한미술품#38/모코코 씨앗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