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탈 것 황금이끼거북 인게임 스샷/섬의마음 45개 보상

by .> 2019. 5. 14.
반응형


로스트아크

탈 것 황금이끼거북 인게임 스샷/섬의마음 45개 보상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탈 것 중 하나인 황금이끼 거북에 대해서 간략하게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탈 것 황금이끼거북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45개를 모아 섬의마음 45개 수집 보상인 탈 것 : 황금이끼 거북을 획득하였다. 이제 곧 섬의마음이 통합될 것으로 보이는데 섬의마음이 원정대 통합이 되면 디스트로이어로 획득한 섬의마음까지 합쳐져 54개 정도 모아질 것 같다. 아이템레벨이 낮아 명예의 매듭반지, 명예의 긍지 반지를 지급받지 못하고있다. 아무래도 아크1과는 다르게 아크2는 에포나로 수급량 자체가 달라서 좀 더뎌지고 있는 상황이다.


로스트아크 황금이끼거북 인게임 스크린샷

로스트아크 황금이끼거북 인게임 모습, 섬의마음 45개를 모으는 것이 쉽냐 어렵냐를 떠나서 이끼거북의 퀄리티는 많이 떨어지는 것 같다. 비쥬얼도 딱히 뛰어나보이지 않고 다른 모션도 없다. 조금이라도 다른 점을 추가해주거나 비주얼을 조금 더 상향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든다.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수집 보상테이블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수집 보상 테이블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인적인 첫 번째 목표인 조화2티어 무기 획득을 완료했으며 두 번째 목표는 조화3셋, 세 번째 목표는 파도의 춤이다. 하지만 남아있는 섬 대부분이 PvP섬이거나 캘린더, 필드보스 섬이어서 시간에 맞춰 가는 것 말고 무언가를 더 내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게 조금 답답하다.

로스트아크 - 섬의마음 보상 리뉴얼/유뮬 선원 벨로나/신규 레이드



근두운이나 하나 사서 타고다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