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우거진 갈대의 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씨앗 위치/붉은상자

by .> 2019. 5. 16.
반응형

로스트아크

우거진 갈대의 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씨앗 위치/붉은상자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우거진 갈대의 섬 섬의마음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우거진 갈대의 섬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우거진 갈대의 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 내에 입장한 뒤 경쟁퀘스트인 갈대 숲에 숨은 자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는 갈대 숲의 보물상자에서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5개(2개는 숲의 미뉴에트 필요)

특징 : 하루에 8번 열림, PvP섬, PvP순위와 섬의마음 획득 확률은 상관이 없다고 알려져있음, 본인 역시 경쟁퀘스트 점수 5점으로 받은 보물상자로 섬의마음 획득, 경쟁퀘스트 점수 0점을 기록할 시 보상 획득 불가하니 어시스트라도 기록해서 꼭 5점 이상을 받아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게 좋다, 템레벨이 낮다면 상자욕심은 버리자, 상자는 붉은 상자와 낡은 상자 두 가지가 무작위로 출현하며 상자를 열면 실링, 어빌리티스톤, 물약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섬의마음은 따로 나오지 않는다.


로스트아크 우거진 갈대의 섬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우거진 갈대의 섬 내에는 총 5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이 중 2개의 모코코 씨앗(4번)의 경우 숲의 미뉴에트로 막힌 길을 뚫고 들어가야 획득 가능하다.


우거진 갈대의 섬 섬마

로스트아크 우거진 갈대의 섬 모코코 씨앗, 1번과 2번, 그리고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우거진 갈대의섬 모코코, 마지막 4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숲의 미뉴에트를 불러 막힌 길을 뚫고 들어가면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우거진 갈대의 섬 붉은상자 낡은상자 섬의마음

우거진 갈대의 섬 내에는 붉은 상자와 낡은 상자 두 가지 상자가 출현한다. 하지만 템레벨이 낮아서 정상적인 PvP가 불가능하다면 상자 욕심은 버리는 것이 좋다. 상자를 열면 실링을 비롯하여 전설 어빌리티 스톤, 카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상자에서는 섬의마음이 나오지 않는다.


우거진 갈대의 섬 경쟁퀘스트인 갈대 숲에 숨은 자, 꼭 한 두대 툭툭 건드려서 어시스트 점수 5점이라도 획득할 수 있도록 하자. 점수 0점으로 마무리 하게 된다면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인 갈대 숲의 보물 상자를 받지 못한다.

로스트아크 - 에스텔라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검은두건


반응형